본문 바로가기
추천상의(이너)

갭 샴브레이 셔츠

by 미스토리  2011. 3. 4.
갭 샴브레이 셔츠 관련 포스팅입니다.

샴브레이 셔츠는 봄, 또는 여름까지도 많이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인데,
국내에서 구입할 수 있는 종류가 한정돼 있어서 이 부분이 조금 아쉽네요.







GAP이라는 브랜드는...
다들 잘 알고 계실테니 추가적인 부연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할 갭(GAP) 샴브레이 셔츠 디자인은 위와 같습니다.

일반적인 샴브레이 셔츠 색상으로...
좌우 포켓이 하나씩 달려 있는 형태입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무난하네요.

이녀석들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 지 모르겠는데,

공홈에도 이미지컷이 정면 사진 한 장 밖에 없군요.

추가적인 정보를 위해서 사이즈 조견표 스샷 이미지를 첨부합니다.











제가 Shopping know (여기 참고) 포스트에서 말씀드렸던 부분인데.

본인의 신체 치수를 비롯해서...

해외 브랜드의 사이즈 조견표를 살필 수 있어야 합니다.

GAP은 국내에서 구입할 수 있지만,

한국에서 구입할 수 없는 해외 브랜드 제품의 경우...
사이즈 가이드를 참고해서 주문을 해야 하죠.




이때를 대비해서 평소 본인의 신체 치수와
갖고 있는 옷들의 총장 및 기타 치수 정보를 알아두는 것은 필수적이랍니다.

해외 브랜드 관련 포스팅을 하면,
사이즈에 대한 문의를 자주 받는데...

동일 사이즈라고 해도 브랜드별로 차이가 있고,
하나의 브랜드에서 나오는 제품도 종류마다 차이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수시로 변하는 본인의 신체 치수.

그리고 브랜드별, 제품별 사이즈 차트.

꼭 알아두세요! ^^














다시 본론으로 와서...

갭 샴브레이 셔츠는 위와 같은 색상도 있습니다만,
추천하기가 힘들군요.

[참고 이미지 - 샴브레이 셔츠 (제이크루 제품)]


이런 색상을 보면,
공포의? 백바지와 조합하고 싶은 충동이 들기도 합니다...ㅎㅎ










서두에서 언급했듯이,
국내에서 접할 수 있는 샴브레이 셔츠의 종류는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갭 샴브레이 셔츠는...
포멀한 느낌의 코디를 선호하는 분들이라면,

괜찮은 선택이 될 수 있겠네요.


[링크] 갭(GAP) 샴브레이 셔츠 (아이하우스)


[추가정보] 추천 상의 정보 묶음

  이 블로그 최신글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