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블레이저/정장

티아이포맨 멜란지 네이비 블레이저

   
미스토리 

 

 

 

 

 

 

 

티아이포맨 블레이저 세일 정보 관련 포스팅입니다.

 

신세계백화점에서 진행하는 기획전으로,

티아이포맨 블레이저를 세일가에 판매하고 있네요.

 

모 혼방 소재로 두껍지 않아서 봄, 가을 시즌 착용하기 괜찮고,

멜란지 네이비 컬러라 코디하기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브랜드 특성을 반영하여 라인을 잡아주는 핏으로 출시되었고,

투버튼 스타일이라 트렌드의 영향을 받지 않을만한 아이템입니다.

 

과도한 디테일을 생략한 기본 디자인으로 베이스 컬러와 다른 버튼 디테일이 포인트가 되고,

편하게 착용하기 괜찮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캐쥬얼 블레이저로 활용하기 괜찮은 상의 자켓으로,

요즘과 같은 시즌에 착용하기 무난하겠네요.

 

네이비 계열의 블레이저는 우선적으로 갖추어야 하는 색상으로,

이너 및 팬츠와 조합하기 쉽습니다.

 

티아이포맨 블레이저는 정가 대비 할인폭이 커서 부담 없이 접근하기 괜찮겠네요.

 

 

좋은 결과있길 바랍니다^^

 

이 블로그 최신글


최신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