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세일정보

금강 헤리티지 리갈 5011 세일 정보

by 미스토리  2011. 3. 16.



금강 헤리티지 리갈 5011 세일 정보 관련 포스팅입니다.


이 구두는...
제가 추천 구두 카테고리에 처음 등록한 녀석이군요 ㅎㅎ






금강이라는 브랜드는 다들 잘 알고 계실테니
부연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국내에서는 다른 브랜드와 어느정도 갭이 있고,
가장 무난한 선택이 될 수 있다고 말씀드린 적이 있네요.

예전에 비해서 퀄리티가 조금 다운되는 추세인데...
이 부분은 신경을 써줬으면 합니다.


여하튼~

헤리티지 리갈 5011...
이 구두는 금강의 5000번대를 대표하는 모델입니다.


이번에 가격이 많이 다운돼서 세일 정보 게시판에 올려 봅니다.

금강이  헤리티지 리갈 라인은 온라인에서... 
이정도로 세일을 잘 안하는데
의외군요 ㅎㅎ







가격적 메리트가 있고,
구두 자체로 봐도... 괜찮은 녀석입니다.

면접용, 또는 직장 생활을 하면서 무난하게 신을 수 있는 구두라고 보네요.


캐쥬얼에 매치할 수 있는 느낌은 아니고,
수트에 어울리는 디자인이니 이 점은 참고하시길~


[링크] 금강 헤리티지 리갈 세일 정보 (금강제화)


[추가정보] 추천 구두 정보 묶음

[추가정보] 추천 세일 정보 묶음

  이 블로그 최신글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