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하의

Safado 8Y3

by 미스토리  2011. 4. 29.



디젤 Safado 8Y3 관련 포스팅입니다.

얼마전에 Safado 8Y3 포스팅을 했었는데...
금방 폭풍 품절이 되더군요.











디젤 청바지는 여러 라인의 다양한 핏과 워싱으로 출시가 됩니다.

국내에서 인기 있는 DIESEL 모델들은...

그렇지 않은 청바지들에 비해서,
확실히 물량이 빠지는 속도가 빠른 것 같네요.

재입고 내용을 포스팅 해봅니다^^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할 Safado 8Y3 디자인은 위와 같습니다.

일반적인 워시가 아닌...
머드 워시의 청바지로, 빈티지한 느낌이 강합니다.

이 녀석의 경우,

실물을 보면...
무난하게 매치가 가능할 것 같더군요.




백포켓도 전체 색감과 잘 어우러지고...
사파도 특유의 핏이 잘 살아나는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디젤의 대런핏을 주로 입기 때문에,
사파도나 포이악은 조금 멀리합니다.

20대 분들은...
사파도나 포이악도 괜찮다고 생각되네요^^

본인의 체형과 스타일을 고려해서 선택하는 게 최선!















국내에서 요즘 사파도와 포이악 라인은...
꽤나 인기가 높네요.

자티니와 자탄이...
슬슬 저 멀리 사라지고 있는 것을 보면,

트렌드의 변화를 직감할 수 있습니다.














Comfort and fashion don't always go together. But they're best pals in Safado-ville. This fit features a low waist, comfy thigh area and slim straight leg, basically giving you a comfortable silhouette without breaking a sweat. Looks great in pale summer hues.


언제까지 수량이 남아 있을지는 모르겠는데,
일단 추천 청바지 카테고리에 등록해 두었다가,

품절되면 세일 정보 게시판으로 옮기겠습니다.

세일 가격이라 메리트가 있네요.













 



머드 워시의 차별성.

전체적인 색감의 조화와 깔끔한 핏.

사계절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컬러.


이런 청바지를 찾는다면 Safado 8Y3도 괜찮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링크] 디젤 Safado 8Y3 세일정보 (LG패션)

[추가정보] 추천 하의 정보 묶음

  이 블로그 최신글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