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세일정보

주말, 부재중입니다.

by 미스토리  2011. 7. 22.





다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신 지 모르겠습니다.

7월말이 되면...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는데,

벌써 휴가를 떠난 분들도 계실 것 같네요.

이번 주말에도...
서울을 벗어나서 바람을 쐬고 올 것 같습니다.






금 / 토 / 일.

발행할 포스트들은 정리해서,
미리 예약 발행글로 타이머? 맞춰 놓았네요.

부재중일 때도 포스트는 업데이트 되지만,
질문 및 답글은 작성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폰으로 댓글 정도나 가끔 확인할 수 있을 것 같다는...
























ps. DM 가끔씩 눈팅하는데,
제 블로그 방문하시는 분들 꽤 많이 계시는 것 같더군요.

제가 포스팅했던 아이템에 관한 내용이 올라오면,
재미있기도 하고... ㅎㅎ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이 거의 없다보니,
적을 두고 있는 카페나 사이트가 없는데...

종종 반가운 분들이 보여서,
훈훈했습니다.

물론 저는 댓글을 비롯,
글 작성 한 번 해본 적 없는 유령입니다 ㅎㅎ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됐습니다.

즐거운 주말, 그리고 휴가 되시길 바랍니다^^

  이 블로그 최신글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