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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구찌 GG 실버 고스트링

by 미스토리  2018. 12. 6.















































구찌 실버 고스트링 포스팅입니다.


이번 포스트의 구찌 실버 고스트링은

인기가 높은 아이템으로 브랜드의 특징을 잘 보여주는 액세서리입니다.


2018년 한 해를 돌아 봤을 때,


남성용 반지로 수요가 가장 높은 모델이라고 봐도 과언이 아닌데

작년에 이어서 구찌는 올해 역시 선방을 하고 있습니다.


고스트링은 디자인이 몇 개 되는데

이 모델은 GG 로고가 추가된 형태입니다.


실버 색상으로 두께감이나 볼륨감이 과하지 않고


적당히 포인트를 줄 수 있어서

이 부분이 장점이라고 생각됩니다.


과거 크롬하츠 등 일부 브랜드 남성 반지들만


수요가 높았으나 최근에는 고스트링이 대세 대열에 합류하면서

꾸준히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이 경쾌하고 발랄한 느낌이 있어서

캐쥬얼 착장에 잘 어울리고


다소 절제된 명품 브랜드 반지들에 비해서

영한 느낌을 보여주기 좋습니다.



















구찌 고스트링은 위와 같이 가벼운 캐쥬얼 착장에 매치가 잘 되고

스트릿 패션 코드에도 부합하는 액세서리입니다.


올해는 레트로 열풍으로 명품 브랜드에서는

자사의 로고와 레터링을 크게 부각시키는 디자인의 옷들과


아이템들을 많이 출시했는데

실버 고스트링 역시 로고를 기반으로 한 디자인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타 명품 브랜드에서 출시되는 액세서리에 비해서

영하고 가벼운 느낌이 있어서 젊은층의 수요가 특히나 높습니다.


절제된 디자인의 액세서리의 경우

캐쥬얼 코디와 매치했을 때 언발란스한 느낌이 될 수도 있는데


고스트링은 디자인 자체가 가볍고 발랄한 느낌이라

어지간한 캐쥬얼 코디에는 매치가 잘 되는 아이템입니다.


이 부분이 인기의 요인이죠.



여성과 달리 액세서리를 많이 하지 않는 남성의 경우


이런 형태의 반지로 가볍게 포인트를 주면

트렌디한 착장을 완성하기 괜찮다는 생각이네요.



좋은 결과있길 바랍니다.



[바로가기] 구찌 실버 고스트링 (SSENSE)


[바로가기] 구찌 아이템 종합 (SSEN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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