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블로그 일부 글에는 제휴 및 홍보 관련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어디론가 실려 가고 있는 코란도C>
쌍용의 부활을 알리는 코란도C.
요즘 난항을 겪고 있는 쌍용으로써는 코란도의 부활에 사활을 걸어야겠네요.
체어맨의 경우 워낙 고정 수요층이 있어서 효자 노릇을 톡톡히 했는데,
이번에 출시되는 코란도는 꽤나 긴 세월이 지나고
'코란도'라는 이름으로 다시 출시되는 만큼 의미가 큰 것 같습니다.
국내 시장에서 현대, 기아차의 점유율은 점점 높아만 가고..
이러다 90프로까지 가는 건 아니겠죠? ㅎㅎ
아무쪼록 국내 시장도 다양한 차종이 경쟁 구도를 갖추고
소비자들에게 풍족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여건이 갖춰졌으면 합니다^^
요즘 난항을 겪고 있는 쌍용으로써는 코란도의 부활에 사활을 걸어야겠네요.
체어맨의 경우 워낙 고정 수요층이 있어서 효자 노릇을 톡톡히 했는데,
이번에 출시되는 코란도는 꽤나 긴 세월이 지나고
'코란도'라는 이름으로 다시 출시되는 만큼 의미가 큰 것 같습니다.
국내 시장에서 현대, 기아차의 점유율은 점점 높아만 가고..
이러다 90프로까지 가는 건 아니겠죠? ㅎㅎ
아무쪼록 국내 시장도 다양한 차종이 경쟁 구도를 갖추고
소비자들에게 풍족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여건이 갖춰졌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