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세일정보

오로비앙코 가방

by 미스토리  2010. 11. 11.

 







오로비앙코 가방입니다.

오로비앙코는 이탈리아 브랜드로 최근에는 닉쿤 가방으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닉쿤이 메고 있는 가방은 백팩인데,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백팩도 괜찮지만..
오로비앙코 가방은 크로스백이나 대중적인 핸드백이 더 깔끔해 보이네요.


전체적인 디자인은 위에 첨부한 사진들을 보시면 참고가 되겠습니다.

과하지 않은 디테일과 색조합으로
케쥬얼 및 정장 스타일 모두 무난하게 어울린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죽 소재의 제품도 출시되지만
나일론과 아크릴이 혼용된 제품도 많구요.


남자분들은 여성분들처럼 가방의 선택 폭이 넓지 않은 편이죠.

백팩이나 크로스백이 가장 일반적인 선택인데..

조금만 인기가 있다 하면 너도 나도 같은 제품을 구입해서
길거리에서 클론이 되는 경우가 많다는..ㅎㅎ


요즘 인기가 많이 올라가고 있는 오로비앙코.

가격대는 비싼 편이지만,
어느정도 희소성도 있고 전체적으로 코디하기 쉬운 가방이라고 생각되네요.

깔끔한 정장에 매치하기도 좋기 때문에,

사회 초년생분들이나 댄디한 믹스 매치 및 세미 정장을 즐기는 분들께도
괜찮은 아이템 같습니다.


남자가 보여줄 수 있는 몇 안되는 아이템.

시계, 구두, 벨트, 지갑, 가방..

가방은 돈을 좀 쓰더라도,
가급적 유행 안타고 오래 쓸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게 좋습니다.
또한 이와 같이..희소성이 있는 제품을 구입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겠네요^^


[링크] 오로비앙코 가방

[링크] 2011년 2월 오로비앙코 가방 세일 정보 (LG패션)

[추가정보] 추천 가방 정보 묶음

  이 블로그 최신글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