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세일정보

티아이 포맨 울 코트 세일 정보

by 미스토리  2010. 11. 18.

타아이 포맨(T.I포맨) 울 코트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올 겨울, 타아이 포맨(T.I포맨)에 대해 자주 글을 쓰는 것 같은데..

티아이 포맨이 요즘 수요가 높아서,
상대적으로 관련 포스팅 횟수가 많아지고 있네요.


다양한 스타일,
최근 트렌드에 부합하는 슬림한 핏이 강점인 브랜드라 생각되네요.


일반 캐쥬얼 브랜드에 비해서 가격이 좀 비싸다는 게 최대 단점인데..

요즘 옷을 선택하는 기준이 인지도와 트렌드,
그리고 디자인이다 보니 이런 부분이 좀 희석되는 느낌도 듭니다.



제가 포스팅 하는 내용들은 소개 차원이니
최종적으로 맞는 옷을 선택하는 것은 여러분들의 몫이라고 생각됩니다.

















위에 보시는 코트는 울 재질로써 따뜻한 느낌을 줍니다.

겨울철 코트는 여러 혼용 재질을 사용하는데,

울은 보온성이 좋고 전체적인 재질감이 도톰한 느낌이라,
입는 사람도.. 보는 사람도...
 
따뜻해 보인고 고급스러움도 느낄 수 있습니다.


요즘이 백화점 등 의류업체에서는,
2차 물량이 대대적으로 풀리고 세일에 들어가는 시즌인데요,

티아이 포맨도 현재 일부 품목 온라인 세일에 들어갔네요.


정가 약 420,000만원.

세일 가격 (2010년 11월 18일 기준) 약 240,000원입니다.


세일 가격이라면 충분히 메리트가 있네요.






인기 브랜드의 세일 제품들은 온라인에서 폭풍처럼..
조기 품절되는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아직 아우터 구매 안 하시는 분들은,
타이밍 잘 맞춰서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링크] 티아이포맨 울코트 세일 정보

[링크] 티아이포맨 시즌오프 세일정보 (신세계백화점)

[추가정보] 추천 상의 정보 모음


  이 블로그 최신글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