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세일정보

MLB 모자 파는곳 및 리뷰 정리

   
미스토리 


 

MLB 모자 관련 포스팅입니다.

모자 단일 상품으로는 요 몇 년 간.. 가장 많이 팔린 브랜드가 MLB가 아닌가 싶네요.









일시적인 유행일거라 생각했지만,
브랜드 성향 자체가 메이저 리그에 기반을 두고 있다 보니..

질리지 않는다는 장점과
유행을 타지 않는 깔끔한 디자인 때문에 롱런하는 듯 보이네요.

다른 패션 아이템도 마찬가지지만..
노말하고 베이직한 디자인이 오래 오래 유행 안탑니다^^









모자라는 아이템은 일단 편리하고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도가 높습니다.

예전에는 모자 쓰고 나가면..


'너 머리 안 감았음?'

'성의가 없는 것 아니야?'

등등..

일부의 갈굼도 있었으나.. 요즘은 모자도 하나의 중요한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매우 높죠^^













평소에는 왁스를 사용해서 머리를 만지고, 출퇴근을 해야 하기 때문에 모자를 착용할 일이 없으나..

가끔씩 모자를 써야 할 때는 MLB만한게 없는 것 같습니다.












화이트 삭스, 신니내티, 보스턴 등 ..한 다섯개 정도 갖고 있는데 몇 년째 뽕 뽑으면서 잘 사용하고 있네요.

세탁..?

관리..?

뭐 그런거 없이 잘 굴립니다..ㅋ 그냥 깨끗하게 쓰는것이지요^^









기타 물품 카테고리는 상대적으로 포스팅이 별로 없어서.. 이제 잡화 위주로 많이 채워볼까 합니다.

일생활에 유용하고 남자분들께 필요한 아이템들을 생각해 보고

시간날때마다 정리해 보겠습니다^^




해당 제품의 링크는 11번가로 걸게요.

오프라인 매장에 비해서 굉장히 가격 경쟁력이 있네요.

항상 제가 포스팅 하면서 하는 얘기이지만..
동일한 제품이라면 백화점, 로드샵 > 온라인샵 <- 이런 식으로 가격 차이가 꽤 많이 납니다.




요즘 알뜰한 쇼핑을 하는 분들은 백화점에서 시착해보고
온라인에서 쿠폰 및 할인 혜택을 받고 물건을 구입하는 방법을 쓰죠.

저 역시 그런 패턴이 많습니다^^



11번가 베스트 셀러 링크 페이지로 연결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오픈 마켓은 베스트 셀러들이 믿음이 좀 더 가니까요.

추가적인 정보는 링크 페이지를 확인하세요. [링크] MLB 모자 정보


 
이 블로그 최신글


최신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