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series;) 체크 셔츠

미스토리 

시리즈(series;) 셔츠 세일 정보입니다.

시리즈(series;)는 편집 매장의 성격을 띄는 곳이라..

브랜드도 여러개가 짬뽕 돼 있고, 조금 비싼 가격의 수입 제품들도 섞여 있어서..
제품 구입 시 좀 정신이 없기도 한 브랜드입니다 ㅎㅎ

편집 매장들이야 원래 단일 브랜드가 아닌 종합 매장의 성격이니
시리즈 제품을 살펴 볼 때 이 부분은 참고를 하셔야 할 것 같네요 ^^





시리즈(series;) 제품은 국내 케쥬얼 브랜드들과 비교하자면.. 
티아이포맨, 커스텀멜로우와 비슷한 포지션 정도로 볼 수 있겠네요.

전체적인 디자인과 디테일은 일반 영케쥬얼 브랜드에 비해서 한 단계 높다고 생각되지만..
역시나 가격이 비싸다는 게 단점 ㅎㅎ


케쥬얼이나 댄디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들 위주로 상품 구성이 돼 있어서
커멜, 티아이와 함께 시즌마다 잘 살펴 보면 괜찮은 옷을 구할 수 있는 루트라고 봅니다^^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해 드릴 주인공입니다.

체크 셔츠로 전체적인 톤이 어둡기 때문에 가을, 겨울에 활용하기 좋은 셔츠네요.

아무래도 겨울철 아우터들의 톤이 어두운 점을 고려한다면..
너무 튀는 원색 계열이나 강한 컬러의 체크 셔츠 보다는 톤 다운된 이런류의 체크 셔츠가 무난해 보입니다.

물론 밝은 색상의 이너들도 코디하기에 따라 어두운 아우터와 얼마든지 조합할 수 있습니다ㅎㅎ

 소재: 면100%

면 100% 셔츠들이 관리 면에서는 수월합니다.

이 제품 역시나 면으로 구성돼 있고,

체크의 색 배합이 깔끔해서 골라봤고..

무엇보다 세일 가격이 정상가에서 상당히 다운됐기 때문에 추천..!


시리즈(series;) 셔츠들은 총장이 짧은 편이라,

밖으로 내서 입어도 
정장용 드레스 셔츠처럼 길게 내려와서 어정쩡한 모습이 연출되지는 않으니..
케쥬얼 셔츠로는 적합한 편이구요.


제가 개인적으로 셔츠를 좋아해서 그런지 몰라도,

기본 디자인의 화이트 셔츠부터 체크 셔츠, 옥스퍼드 셔츠, 깅엄 셔츠 등 많이 모으고 있는데
시리즈(series;) 제품도 어느정도 만족감이 있네요.

앞으로 시리즈(series;) 제품에 대해서 포스팅 할 일이 많아질 것 같습니다.


서두에서 말씀드렸듯이,

이 브랜드는 편집 매장이기 때문에 영케쥬얼 브랜드로는 가격이 높게 형성돼 있습니다.
또한 전체적인 셔츠 핏이 슬림한 편이니 이 점도 참고하세요~


링크는 롯데 백화점으로 걸겠습니다.


[링크] 시리즈(series;) 셔츠 정보

[추가정보] 추천 상의 정보 묶음


  이 블로그 최신글        


최신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