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세일정보

뉴비틀 스파이샷이 떴네요~

   
미스토리 




<뉴비틀 스파이샷>



2012년형 뉴비틀 스파이샷입니다. 뉴비틀 하면 폭스바겐의 깜찍이 차  대표주자죠~ 

미니쿠페와 함께 한국에서는 여자분들이 좋아하는 차, 상위권에 항상 위치 해 있습니다.
이유는 물론 귀여운 디자인때문이라는..ㅎㅎ

차량 성능도 뒤쳐지지 않지만 일단 어딜가나 눈에 띄는 외형때문에
여자분들은 격하게 싸~랑 받고 있는 바로 그 녀석! 뉴비틀..ㅋ 



하지만 ....가격은 절대 귀엽지 않습니다.
 


- 대략적인 가격은 3300만원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차라는게 트림별로 가격차가 나고 옵션이 추가되면 (외제차의 경우 특히나) 가격이 많이 상승합니다. 어떤 옵션과 어떤 등급으로 선택하느냐에 따라 가격 차가 크답니다.






아무튼..

신형 뉴비틀은 예전 뉴비틀 보다 디자인 면에서는 좀 투박해 보입니다. (주관적 생각^^)

뉴비틀의 동글동글하고 귀여운 이미지가 약간 어눌해진 모습이네요.



위와 같이 생긴 녀석이 좀 나아보이지 않나요? 상단에 첨부한 사진은 현재 판매되고 있는 뉴비틀의 이미지입니다.



측면, 전면 및 리어쪽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역시나 동글 동글한 모습이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디자인만 따질게 아니라 주요 제원 정보도 간략하게 첨부해 봅니다.



오너들 얘기로는 실연비는 그다지 좋지 않다고 합니다. 제로백은 약 11초정도군요.

달리기用 차량이 아니기 때문에 퍼포먼스 쪽의 아쉬움은 디자인으로 퉁.. 치면 되겠습니다 ㅎㅎ




저는 사실 미니 쿠페는 좀 관심이 있었지만, 뉴비틀은 아웃 오브 안중이였기에..
평소에 크게 관심을 둔 모델은 아니였습니다.

차가 동글동글 해서 눈에 띄긴 하지만, 한국 정서상 남자가 (그것도 나이가 좀 있으면...) 타기에는 좀 빡세죠.

풀체인지 안되고 그냥 단종돼서 역사속으로 사라질 줄 알았는데, 이렇게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온다니..
내년 쯤 국내 공도에서도 이 녀석을 목격할 수 있겠군요 ㅎㅎ 

멋진 모습으로 나타나 주길 바랍니다^^
이 블로그 최신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