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블레이저/정장

시리즈 면 블레이저 세일 정보 (네이비)

by 미스토리  2013. 3. 8.




 - 소재: 면
 - 색상: 네이비



현대 백화점에서 진행하는 기획전으로,
시리즈 면 블레이저를 세일가에 판매하고 있네요.

이번 포스트의 시리즈 블레이저는,

봄 / 가을 시즌 모두 활용이 가능한 면 소재 구성으로,
블레이저의 기본인 네이비 컬러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투버튼 / 센터 벤트 구성입니다.


















봄이 되면 F/W 시즌과는 달리,
면 소재의 블레이저들이 브랜드별로 많이 출시됩니다.

두껍지 않고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면 블레이저는,

울 소재에 비해서 고급스러운 느낌은 떨어집니다만,
활동성이 좋고 계절에 어울리는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시리즈에서 출시되는 블레이저들은,
대부분 슬림한 FIT이니 이 부분은 참고를 해야겠네요.























세일가 8-9만원대.

세일 가격 메리트 괜찮습니다.



코오롱 시리즈에서 출시되는 블레이저들은,

대부분 가격대가 꽤 높게 출시되는데 이 정도 가격이면,
합리적인 쇼핑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좋은 결과있길 바랍니다^^


[링크] 시리즈 네이비 면 블레이저 폭풍세일 정보 (현대백화점)

[추가정보] 추천 블레이저 정보 모음
  이 블로그 최신글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