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디사진/브랜드소식

띠어리(theory) 2013 S/S

by 미스토리  2013. 4. 3.






띠어리(theory) 신상 정보 관련 포스팅입니다.

띠어리는 해외 브랜드로,
깔끔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의 아이템들이 주가 됩니다.



기본 스타일의 아이템들이 많고,
캐쥬얼 / 포멀 스타일 등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들을 매년 출시하는 브랜드입니다.

옴므 라인 보다는 여성복 라인이 더 강세이긴 합니다만,
남성복 라인의 아이템들도 트렌드 영향 없이 활용하기 좋은 제품들이 꽤 되는 편입니다.














Theory (marketed theory in lower-case letters, known in Japan as Seorī (セオリー?)) is a New York-based men's and women's contemporary fashion label known for its clean-line and luxuriously simple clothes and accessories.

Theory merchandise is sold through signature Theory stores and upscale retailers around the world. The brand is owned by Fast Retailing of Japan.




국내 판매가가 높게 형성되어 있는 브랜드 중 하나인데.
깔끔한 FIT과 안정적인 퀄리티로 꾸준히 한국에서도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곳입니다.

디테일이 과하지 않은 아이템들이 주가 돼서,

심플한 착장을 즐겨 입거나,
20대 후반 이상의 연령대도 카바를 할 수 있는 포지션입니다.






















띠어리에서 출시되는 아이템들은,
얼핏 보면 심플한 디자인 때문에 별 특징이 없어 보일 수도 있습니다만,

직접 시착을 해보면 깔끔한 핏감과,
특유의 원단 및 패턴 등 장점이 많은 브랜드입니다.



타임 옴므 / 시스템 옴므 / 솔리드 옴므 등,
국내 상위 옴므 브랜드와 가격 경쟁을 할만한 포지션인데,

개인적인 구입 경험으로는 띠어리 제품들이,
퀄리티는 조금 더 낫다는 판단입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띠어리 아이템들.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살펴 보고 시착을 해 보면,
브랜드 특징과 아이템 특징을 파악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이상, 띠어리(theory) 신상 포스팅 마칩니다^^

[추가정보] 추천 브랜드 소식 모음

  이 블로그 최신글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