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어리(theory) 신상 정보 관련 포스팅입니다.
띠어리는 해외 브랜드로,
깔끔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의 아이템들이 주가 됩니다.
기본 스타일의 아이템들이 많고,
캐쥬얼 / 포멀 스타일 등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들을 매년 출시하는 브랜드입니다.
옴므 라인 보다는 여성복 라인이 더 강세이긴 합니다만,
남성복 라인의 아이템들도 트렌드 영향 없이 활용하기 좋은 제품들이 꽤 되는 편입니다.
Theory (marketed theory in lower-case letters, known in Japan as Seorī (セオリー?)) is a New York-based men's and women's contemporary fashion label known for its clean-line and luxuriously simple clothes and accessories. Theory merchandise is sold through signature Theory stores and upscale retailers around the world. The brand is owned by Fast Retailing of Japan. |
국내 판매가가 높게 형성되어 있는 브랜드 중 하나인데.
깔끔한 FIT과 안정적인 퀄리티로 꾸준히 한국에서도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곳입니다.
디테일이 과하지 않은 아이템들이 주가 돼서,
심플한 착장을 즐겨 입거나,
20대 후반 이상의 연령대도 카바를 할 수 있는 포지션입니다.
띠어리에서 출시되는 아이템들은,
얼핏 보면 심플한 디자인 때문에 별 특징이 없어 보일 수도 있습니다만,
직접 시착을 해보면 깔끔한 핏감과,
특유의 원단 및 패턴 등 장점이 많은 브랜드입니다.
타임 옴므 / 시스템 옴므 / 솔리드 옴므 등,
국내 상위 옴므 브랜드와 가격 경쟁을 할만한 포지션인데,
개인적인 구입 경험으로는 띠어리 제품들이,
퀄리티는 조금 더 낫다는 판단입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띠어리 아이템들.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살펴 보고 시착을 해 보면,
브랜드 특징과 아이템 특징을 파악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이상, 띠어리(theory) 신상 포스팅 마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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