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디사진/브랜드소식

[Men's Style] 남여 코디 사진 모음 (2010.12.16)

by 미스토리  2010. 12. 16.



오늘은 남, 여 사진 수 비율을 좀 맞춰봤습니다.


제가 포스팅 하면서 항상 느끼는 부분인데... 역시 국내외를 다 합쳐도
남자 패션 아이템 및 사진들이 여자분들에 비해 턱없이 부족하네요.

그런 부분을 조금이나마 보완하기 위해서 제가 블로그를 만들어서 운영중인데..
역시 한정된 아이템과 정보 안에서 허우적거릴려니 힘들다는...ㅎㅎ

날이 많이 춥네요. 눈도 온다는데.. 출근길 안전운전, 방어운전들 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이 블로그 최신글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