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세일정보

폴로 스니커즈 정보

by 미스토리  2010. 12. 21.

 

폴로 스니커즈 관련 포스팅입니다.

폴로 신발은 종류가 많고, 디자인이 아기자기 해서..
성인 뿐 아니라 학생들도 많이 신는 편이지요.

앞으로 폴로에서 출시되는 괜찮은 디자인의 신발이 보이면, 종종 블로그에 소개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해 드릴 녀석입니다.

너무 어려보이지 않고 가급적 깔끔해 보이는 녀석으로 골랐네요. 

재질감이나 전체적인 디테일이 보통의 폴로 스니커즈와는 분명 차이가 있습니다.

폴로 스니커즈는 단색의 캔버스 소재가 일반적인데..
이와 같은 디자인은 어느정도 차별화된 느낌도 줄 수 있고, 무난해 보입니다.












위와 같은 디자인이 일반적인 폴로 스니커즈의 모습이네요. 이런류는 너무 흔해서 일단..제외시켰습니다^^










폴로 스니커즈는 국내에 들어오는 제품들이 해외에서 판매되는 제품들에 비해
가지수가 적으니 이 점은 참고하셔야겠네요.

또한..아무래도 신발 전문 생산 브랜드가 아니다 보니...
내구성 부분은 전문 브랜드를 따라 잡기 좀 힘든 면도 있습니다.

저는 뽑기 운이 좋아서 그랬는지 몰라도,
일정 기간 큰 문제 없이.. 무난하게 잘 신었네요.

신발을 여러 켤레 구입해서 돌려 신는 패턴이라 더 오래 신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신발 관련 포스팅을 하면서 항상 말씀드리는 부분인데,
어떤 신발도 매일.. 또는 자주 신으면 수명은 줄어들 수 밖에 없습니다.

구두가 됐든, 스니커즈가 됐든.. 자주 신을수록 명품이고 뭐고.. 수명은 점점 짧아지니,

장기적으로 봤을 때,
몇 켤레 이상을 갖고 돌려 신으면서 신발도 쉴 시간을 주는 게 합리적인 소비가 아닐까 싶네요^^

이만 마치겠습니다!!


추가적인 정보는 링크 페이지를 확인하세요.


[링크] 폴로 스니커즈 정보 (아이하우스)

[링크] 폴로 스니커즈 정보 (아이하우스)

[추가정보] 추천 신발 정보 묶음

  이 블로그 최신글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