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세일정보

시리즈(series;) 시즌 오프 세일 정보, 2011년 신세계 백화점

by 미스토리  2011. 1. 6.
2011년 시리즈(series;) 시즌 오프 세일 정보입니다.

제가 블로그에 아우터와 이너를 소개하면서 꽤 자주 언급했던 브랜드네요.

시리즈는 편집 매장 형식으로, 캐쥬얼 브랜드로는 커스텀 멜로우, 티아이포맨과 스타일이 비슷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블로그에 정리해 놓은 자료를 살펴 보면
브랜드 특징을 어느정도 파악할 수 있겠다는...

일반 영캐쥬얼 브랜드에 비해서 가격은 좀 높은 편이지만

제품들이 깔끔하고 세련되게 나오는 편이라,
인기도 많고.. 여러 아이템에 매치하기도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되네요.


하지만 서두에서 언급했듯이 가격이 좀 무개념이라,
이런 세일 기간을 노리는 게 좋겠군요. 최대 50% 세일 적용이니 메리트가 있습니다.






시리즈 시즌 오프 세일은 신세계 백화점으로 링크를 잡겠습니다.

1월 초 세일이기 때문에,
아마 대부분의 물량은 이번 세일을 통해 다 빠져나갈 것으로 예상되네요.


다른 브랜드들도 마찬가지지만,
1월 초 신년 세일은 물량이 폭풍처럼 빠져 나가서... 눈 깜짝 할 사이에 품절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11월, 12월부터 특정 상품을 매의 눈으로 지켜보다가
세일 기간에 해당 아이템을 get 하는 분들이 꽤 많다는..ㅎㅎ

티아이포맨 시즌오프 세일 정보도 같이 첨부할테니, 참고해 보세요.


[링크] 시리즈 시즌오프 세일 정보 (신세계 백화점)

[링크] 티아이포맨 시즌오프 세일 정보 (신세계 백화점)

[추가정보] 주인장이 작성한 세일 정보 묶음!!

  이 블로그 최신글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