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블레이저/정장

인터메조 블루 블레이저 폭풍세일 정보

by 미스토리  2014. 2. 21.

 

 

 

 

 


인터메조 블레이저 세일 정보 관련 포스팅입니다.

이번 포스트의 인터메조 블레이저는,
블루톤의 캐쥬얼 상의 자켓입니다.

전체적으로 위트있는 디테일이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으로,
이태리 직수입 라인입니다.

포멀한 스타일의 블레이저가 아닌, 캐쥬얼한 디자인으로,
적당히 포인트를 주면서 착용하기 괜찮은 아이템입니다.








 

 

 



또한 기본 컬러가 아닌 블루톤이라는 부분도,
다른 자켓과는 차별화 된 느낌으로 활용하기 좋은 부분입니다.

같은 제품은 아닙니다만 위와 같이,
블루톤의 블레이저는 코디를 잘 하면 산뜻한 느낌을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인터메조 블레이저는 위트있는 디테일 요소가 부각되는데,

카라 후면부에는 배색 디테일이 추가되었고,
소매 끝 부분은 컬러 버튼으로 이 부분도 포인트 요소가 됩니다.

전면은 3버튼으로 마무리 했는데,

라펠을 내리면 일반적인 투 버튼 블레이저와 같은 모습이 되기 때문에,
이 부분도 장점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 스트라파타(Strapata)

쓰리 버튼이지만 맨 윗 버튼이 라펠(재킷의 앞 몸판이 깃과 하나로 이어져 젖혀진 부분·Lapel)과 함께 돌아가 얼핏 투 버튼처럼 보이되 완전히 접히지 않고 자연스럽게 돌아가 입체적인 느낌을 준다.



전체적으로 캐쥬얼하고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으로,
포인트 자켓으로 활용하기 괜찮다는 느낌입니다.

또한 정가 대비 할인폭이 커서 부담 없이 접근하기 괜찮을 것 같네요.












 

 


정가 약 42만원 / 세일가 10만원 중반대.

세일 가격 메리트 괜찮습니다.


타이밍 잘 맞춰서 좋은 결과있길 바랍니다^^

[추가정보] 추천 블레이저 정보 모음
  이 블로그 최신글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