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상의(이너)

현빈 니트 (A.P.C)

by 미스토리  2011. 1. 25.
일명 현빈 니트, 아페세(A.P.C) 니트 관련 포스팅입니다.

아페세 생지에 대한 내용은 블로그에서 몇 번 얘기했는데,
뒷북이지만.. 니트도 하나 올려 봅니다.





디자인은 위와 같습니다.

아페세 제품의 특징이라면.. 역시 깔끔한 색감과 디자인인데,
가격이 비싸서 안습이라는...

시크릿 가든을 다 보지 못해서 어떤 브랜드들의 협찬이 있었는 지 전부 파악하기는 힘들지만,
확실한 건.. 중저가 브랜드는 거의 없었다는 부분이네요.

스톤아일랜드, 꼼데가르송, 비비안 웨스트 우드가 기억나는데,
아페세 니트도 일명 현빈 니트로 불리며 많이 입에 오르내린 것 같습니다.


하지만 위에서 말했듯이,
대부분 고가 브랜드라 실구매자는 그다지 많지 않았던 것 같네요.








위에 보이는 니트는 BSX 아가일 니트입니다. (관련 포스트 여기 참고)

찾아 보니 제가 관련 내용을 12월 18일에 블로그에 포스팅 했군요.

어떤분이 네이버 지식IN 답변에 제 포스트를 링크했던데.....
질문자는 현빈 니트를 물어봤는데, BSX 니트를 답변으로 올렸더라는... -_-;;

분명... 제 블로그 방문하는 분 같은데,
그 답변 삭제 좀 해주세요. BSX 아닙니다. 아페세입니다.






본문과 관계 없는 내용이지만 아페세(A.P.C) 코디 사진 몇 장 더 보겠습니다.



위와 같이 아페세는 기본 스타일임에도 세련되고 깔끔한 옷들이 주류인 브랜드입니다.
가격만 낮춘다면... 금상첨화.

주절 주절 쓸 데 없는 얘기가 많았네요. 이만 마칩니다.


[링크] 현빈 니트 (A.P.C) 정보 (디앤샵)

[추가정보] 추천 상의 정보 묶음

  이 블로그 최신글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