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져 HG 가격 (신형 그랜져 가격)

미스토리 


그랜져 HG 가격에 대한 내용이 발표됐네요.
확정은 아니고 예상 가격인데 출시가 임박한 시점에서 발표된 기사다 보니 신뢰성이 있는 것 같습니다.

차량 선택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가 .. 가격인데, 신차임을 감안했을 때,
그리고 요즘 현대 차량의 가격 상승 폭을 봤을 때 그랜져 hg도 역시 가격이 꽤 상승할 것으로 봤습니다.

 
역시 TG 때와는 차이가 좀 큰 것 같네요.


 
그랜져 HG의 가격 정보를 간략하게 요약해 보자면..
 2.4 기준 모델: 3100만원부터 시작
 3.0리터급 직분사 모델 최고급형: 4500~4700만원선

이 정도가 되겠습니다.

  추가 자료 - 최근 공개된 신형 그랜져 동영상!



제가 포스팅한 내용은 예상 가격이기 때문에 현대측의 공식적인 발표가 있기 전까지 100% 신뢰할 수는 없습니다.

3000만원부터 4700만원까지 갭이 상당히 큽니다.

물론 리터당 급수가 달라지고 옵션에 따라 가격차가 많이 벌어지기 때문에 일정 부분 수긍은 갑니다만..
전반적으로 요즘 국내 차량들 가격이 너무 올라가네요.


그랜져 HG의 이전 모델인 TG의 경우, 현대의 대형차를 대표하는 모델이였습니다.

후에 에쿠스와 제네시스가 출시돼서 포지션이 좀 내려갔지만 아직까지 고급차, 괜찮은 차라는 인식이 잘 잡혀있는 차량이죠.


여하튼.. 그랜져 HG는 여러모로 (외관, 옵션, 성능) 이전 그랜져 TG의 이미지를 완전히 벗어났는데
또 한 번 현대차의 위상을 높여줄 지 기대가 됩니다.

11월초부터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끝으로..

개인적인 바람을 한 마디 적자면..
차 값은 좀 현실적이고 소비자들도 수긍할 수 있는 가격으로 조정되었으면 합니다!!

너무 비싸~ 

이상, 포스팅 마칩니다^^

ps. 도움이 되셨다면 시원하게 추천 버튼 한 번씩 눌러주고 가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이 블로그 최신글        


최신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