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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소개/제휴문의

미스토리 패션 블로그 소개

by 미스토리  2011. 2. 9.


안녕하세요. 미스토리 블로그 주인장 인사드립니다. 


블로그를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미스토리 패션 블로그'를 소개하는 글을 작성해 봤습니다.


미스토리 블로그는 2010년 10월에 개설되었습니다.



 

 남성패션 블로그 미스토리 블로그 

 


제 블로그를 고정적으로 방문하시는 분들은, 

어느정도 아시는 내용일텐데,

저는 랭키라는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순위 프로그램을 블로그에 적용시키고 있습니다.

랭키는 국내 순위 사이트 중.
가장 공신력 있고 규모가 큰 곳 중 하나입니다.






블로그를 운영해 나가면서,

'과연 어디까지 갈 수 있나...'

를 스스로 테스트 해보자는 의미에서 달아두었습니다.

현재 남성 패션 분야에서는 가장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는데,
앞으로도 열심히 블로그를 운영해 보겠습니다.



미스토리 블로그가 2018을 기점으로 누적 방문자 수, 3000만명을 돌파했네요.

이웃 수도 어느덧 3300명에 가까워졌습니다.

부족한 블로그를 자주 찾아 주시는 분들께,
감사 말씀 전합니다^^


* 네이버 유저의 경우 위에 보이는

'이웃으로 추가'를 클릭하면 제 블로그의 업데이트 소식을 빠르게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둥지 티스토리 블로그 

 




주인장은 네이버 블로그 초창기 때 네이버 블로그를 몇 년 이상 운영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나름 열심히 운영한 결과, 꽤 많은 인지도를 얻었고 네이버 블로그의 파워에 힘 입어서,
하루 방문자가 보통 3-4만명, 많은 날은 10만명도 찍더군요.

그때 네이버의 위력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엄청난 트래픽.

해당 카테고리 및 블로그 전체 순위 1위를 1년 이상 유지하기도 했었고,

중간 중간 출판 및 원고 제의, 방송 출연 제의도 여러 번 받았지만,
업무가 바쁘기도 했고 아직은 부족하다는 생각에 다 커트를 했습니다.

이래 저래 꽤나 북적거리는 네이버 블로그와 한동안 함께한 기억이 있네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에 비해서 한산한 느낌이 있지만,

조용히 이렇게 운영해 나가는 것도 나름의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대부분 제 블로그와 인연을 이어가시는 분들은,
검색을 통해서 오셨을텐데,

부족한 블로그지만 차근 차근 살펴 보면 도움이 될 수 있겠습니다.



 

 남성패션 블로그 운영의 어려움과 한계성? 

 





남성 패션 블로그를 운영한다는 건, 사실 쉬운 일이 아닙니다.

국내 남성 패션 시장이 예전에 비해서 많이 커지긴 했지만,
아직까지 브랜드가 한정돼 있고...

'남자가 무슨 멋을 부려?'

다소 패션에 둔감한 분들이 더 많습니다.

시장의 확대는 수요가 있어야만 가능한 일이죠.



또한,

소수 커뮤니티에 의존해서 정보를 얻어야만 하니,

아직까지 국내 남성 패션에 대한 데이터는,
부족하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미스토리 주인장 역시 여러 패션 커뮤니티와 정보들을 살펴 보는데,

항상 보면서 아쉬운 부분은 유저들의 수동적인 소비 형태였습니다.


이게 대세다...


이게 대란이다...


하면 무조건적으로 사고 보자 식으로 구입을 하기도 하고,


연예인 누가 입었다...


저 사람 잘 어울리네...


라는 이유로 덜컥 옷을 구입하는 분들도 많이 봐왔습니다.



패션 스타일은 트렌드를 반영한 착장을 즐기는 것도 기본 중의 기본이지만,

무조건적으로 타인의 스타일을 모방해서는 발전이 없습니다.


본인에게 어울리지도 않는 옷을

유행이다, 대란이다 라는 이유로 구입하는 것이 항상 지름길은 아닙니다.



많이 입어 보고, 많은 시행착오를 거치면서 본인만의 스타일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남자분들의 패션에 대한 열정과 관심이 많아질수록,

시장도 커지고, 이에 비례해서,
더 많은 제품들을 더 좋은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場이 형성됩니다.

앞으로 더 좋은 판이 만들어지기를 기대해 봅니다.


미스토리 블로그는 아직까지도 부족한 남선 패션 시장에

주인장의 오랜 패션 노하우의 경험, 실전적인 감각을 덧붙여서 운영합니다.




 

 미스토리 블로그 운영 방안 

 


 

오프라인 매장에 나가서 쇼핑을 할 때면,
이타적인 쇼핑이 되는 것 같네요.

제 나이에는 소화하기 무리수...인 아이템들도 꼼꼼하게 살펴 보고,
블로그에 관련 소식을 올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미스토리 블로그의 대부분의 글은 예약 발행글로 발행되며,

모든 글은 주인장이 직접 아이템을 선정하고 글 역시 직접 작성합니다.


근 10여년에 가까운 블로그 운영 기간 동안,


특별한 일이 없으면 업무 중 짬짬이 포스팅을 작성했고

거의 매일 포스팅을 올리며 알찬 블로그가 될 수 있도록 노력을 했습니다.


또한 한 달에 두세번 이상 쇼핑을 나가서,


여러 브랜드 신상들을 직접 살펴 보고 시착을 해보며

다양한 포스팅 아이템을 선정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미스토리 블로그는 이와 같이 운영될 것이며,

최근 모바일 사용자가 많아짐에 따라,


본문 내용은 가급적 짧게 포인트만 전달하고,

아이템 선정에 시간을 많이 할애하겠습니다.


모든 추천 아이템은 주인장이 직접 선별해서 정리하고 있으며,


글의 내용은 짧게, 


아이템 선정은 확실하게,


포스팅을 작성해 나가겠습니다.



 

 질문게시판은 더이상 운영하지 않습니다. 

 



2016년 기준, 질문게시판 운영은 중단되어 있습니다. 


이 부분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고,

이메일로 패션에 관한 개인적인 질문은 받지 않습니다.


현재 댓글은 티스토리 로그인 사용자만 작성이 가능합니다.


포스팅 압박이 있기 때문에 댓글 관리가 어려운 상황이라

이렇게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패션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야 발전이 있다. 

 



블로그에 포스팅하는 아이템들은,
주인장의 직 / 간접 경험을 토대로 작성됩니다.

주인장이 추천하는 아이템들은 절대적인 기준이 될 수 없습니다.

옷은 본인이 많이 입어 보고 시행착오를 거치면서,
다양한 경험을 쌓아야 발전이 있습니다.


어떤 분야나 마찬가지입니다만,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야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많이 입어 보고, 또 입어 보면서 경험을 쌓고,
본인만의 스타일을 발전시켜 가시길 바랍니다.



미스토리 블로그는 주인장의 노하우로 모든 아이템을 100% 직접 선정하며,

가격, 디자인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하여 포스팅을 진행합니다.


패션에 대해 잘 모르거나 어떤 옷을 입어야 할 지 감이 안온다면,


미스토리 블로그 추천 옷들과 아이템을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무작위로 추천글을 올리는 커뮤니티와는 다른,

미스토리 블로그만의 엄선된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주인장의 추천 아이템들이 절대적인 기준이 될 수 없습니다만,


미스토리 블로그를 꾸준히 구독하면 

적어도 트렌드를 이해하거나 어떤 옷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결정인 지,


대략적인 윤곽은 잡을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여러분의 부족한 경험과 아까운 시간을 미스토리 블로그가

일정 부분 채워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패.알.못에서 벗어나 봅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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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스토리 블로그는 모바일, PC 모두에서 편하게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스킨으로 제작되어서 PC 모드와 모바일 모드에서


구현되는 화면이 달라지는데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서,

어떤 화면 크기에서도 최선의 정보를 전달할 수 있게 레이아웃을 구성했습니다.


ps. 스킨은 종종 수정될 수 있고 디자인이 바뀔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남성패션 블로그 미스토리, 글을 마치며... 

 





부족한 블로그를 매일 수차례 이상, 

그리고 근 10년 가까이 방문해 주시는 많은 방문자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본업이 있기 때문에 블로그 외에 개설해 놓은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카페 및 서브 블로그 등은


운영할 시간적 여유가 없지만

최대한 블로그에 엄선된 아이템을 올리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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