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하의

지오다노 면바지 12종 세일 + 간략 후기

by 미스토리  2014. 10. 2.


 


지오다노 면바지 세일 정보 관련 포스팅입니다.

11번가에서 진행하는 기획전으로,
지오다노 면바지들을 세일가에 판매하고 있네요.

12종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종류가 많고,
FW 시즌에 활용하기 무난한 디자인들이라 지금부터 입기 괜찮은 팬츠들입니다.

지오다노는 면바지로는 비교적 선방할 수 있는 브랜드로,
비슷한 가격대에서는 퀄리티가 양호하다는 판단입니다.

저 역시 수십벌 이상을 구입해서 갖고 있는데,
편하게 입으면서 데일리 팬츠로 착용하기에도 괜찮다는 생각이네요.


가을,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두께감과 컬러로,
상의 및 아우터들과 조합하기 괜찮은 면바지들입니다.










 


 

 

 

 

 

 

 

 

 



상단에 첨부한 이미지들은 주인장이 직접 촬영한 지오다노 면바지들입니다.

저는 A 타입의 카고 팬츠와 L 타입의 면팬츠 두 종류를 구입했는데,
두 모델 모두 SS 시즌 면바지에 비해서 두께감이 있습니다.

약간 두껍다는 느낌을 받을 정도라고 보면 되겠고,
후면부는 위와 같이 플랩 포켓으로 마무리하였습니다.

카고 팬츠의 경우 사이드의 포켓이 잘 드러나지 않아서 이 부분이 장점이고,
두 모델 모두 톤 다운된 색상이라 코디하는데 어려움이 없을 것 같네요.


제가 찍은 사진들이 조금 더 밝게 나온 감이 있으니,
이 부분은 참고를 해야겠습니다.











 

 


캐쥬얼하고 무난한 퀄리티의 지오다노 면바지.


타이밍 잘 맞춰서 좋은 결과있길 바랍니다^^



[링크] 지오다노 면바지 12종 세일 정보 (11번가)

[추가정보] 추천 하의 정보 모음
  이 블로그 최신글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