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블레이저/정장

지오지아 라이트 그레이 블레이저

   
미스토리 

 

 

 

 

 


지오지아 블레이저 세일 정보 관련 포스팅입니다.

이번 포스트의 지오지아 블레이저는 라이트 그레이 컬러로,
면 소재로 구성되어 있고 전체적으로 캐쥬얼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브랜드 특성을 반영하여 라인을 적당하게 잡아주는 핏으로 출시되었고,

남성용 블레이저의 기본 컬러인 블랙 / 네이비 색상에 비해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라이트 그레이 톤이라는 점이 특징입니다.

다른 자켓들과는 차별화된 느낌을 보여줄 수 있는 컬러감으로,
기본 투 버튼 스타일이라 트렌드의 영향을 받지 않을만한 아이템입니다.

카라 후면부에는 보통의 블레이저에서 볼 수 있듯이,

배색 디테일이 추가된 형태이고 전체적으로 디자인이 무난해서,
코디하는데 어려움이 없을 것 같네요.

아이보리나 라이트 그레이 블레이저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색상인데,
차별화된 색상과 화사한 느낌을 연출하기 좋기 때문입니다.

기본 색상의 블레이저들을 많이 갖고 있다면,
이와 같은 색상을 추가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좋은 결과있길 바랍니다^^



[링크] 지오지아 그레이 블레이저 세일 정보 (롯데백화점)

[추가정보] 추천 블레이저 정보 모음
이 블로그 최신글


최신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