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상의(아우터)

카이아크만 야상 (2011년 신상 정보)

by 미스토리  2011. 2. 18.
카이아크만 야상 관련 포스팅입니다.

작년 한 해 겨울 야상으로 대박을 친 카이아크만.

캐쥬얼 브랜드로 가격은 중간 정도로 보면 되겠네요.

이전 포스트에서 카이아크만 숏 점퍼를 소개하면서,
올해는 어떤 컨셉의 야상이 나올까 궁금했는데...

음..

일단 사진부터 보겠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할 카이아크만 신상 야상 디자인은 위와 같습니다.

다른 브랜드의 봄 신상 제품과 마찬가지로,
총장이 짧고... 야상의 기본 색상 중 하나인 카키와 브라운으로 나왔네요.

요즘 캐쥬얼 브랜드 재킷을 많이 소개하고 있는데,
올봄에는 약속이라도 한 듯 4포켓으로 거의 통일되는 부분입니다.

예전부터 봄철 야상은 4포켓 제품이 많았기에...
이점은 그러려니 하네요 ㅎㅎ

사진상에서 봤을 때는 그럭저럭 무난한 느낌입니다.













But...

여기에는 반전이 숨겨져있습니다.
















음...

굳이 추가하지 않았다면...좋을 디테일이 들어가 있군요.





다른 브랜드에서 최근 출시된 아우터들도 같이 살펴 보겠습니다.


[참고 이미지 - 카이아크만 2011년 신상 후드 숏 점퍼 (관련 포스트 -> 여기 참고)]







[참고 이미지 - 앤듀(ANDEW) 남녀 공용 신상 야상 (관련 포스트 -> 여기 참고)]




[참고 이미지 - 어스앤뎀 2011 신상 재킷 (관련 포스트 ->
여기 참고)]



카이아크만 야상이 얼마나 호응이 있는 지 살펴볼 계획입니다.
디테일 있는 제품을 선호하는 분들도 있을테니 ㅎㅎ


[링크] 카이아크만 2011년 신상 야상 (롯데백화점)


[추가정보] 추천 상의 정보 묶음

  이 블로그 최신글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