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상의(아우터)

아베크롬비 자켓

by 미스토리  2011. 2. 21.
아베크롬비 자켓 관련 포스팅입니다.

아베크롬비에 대해서는 블로그에 여러 차례 소개를 했습니다.

겨울 아우터 패딩 관련 포스팅도 했었고,
아베의 주력 상품 중 하나인 후디에 대한 얘기도 했었지요. (여기 참고)


(아베는 라인이 몇 개 있지만,
편의상 통칭해서 아베크롬비라고 부르겠습니다^^)





국내에 정식 매장이 입점하지 않아서
구입 시 구매 대행 및 번거로운 절차를 거쳐야 하는데...

깔끔한 색감과 디자인으로 젊은층에서는 꾸준히 수요가 유지되고 있는 것 같네요.








언제가 될 지 모르겠으나...
정식으로 한국에 런칭을 하면 가격은 많이 다운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할 아베크롬비 자켓입니다.

아베크롬비의 특징이라면...

서두에서 언급했듯이 색감이 깔끔하고,
캐쥬얼 코디를 할 때 다른 아이템들과 쉽게 매치할 수 있는 무난함이라고 보네요.

국내 브랜드에 비해서 색상이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고,
기본적인 캐쥬얼 스타일의 아이템이 많아서 누구나 쉽게 입을 수 있는 브랜드죠.










봄을 맞이해서,
국내외 브랜드에서는 여러 종류의 자켓과 아우터를 출시하는데...
이와 같이 총장이 짧고 캐쥬얼한 스타일의 자켓들을 상당히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디자인과 가격대를 고려해서
잘 선택하는 게 중요하겠네요^^








이런 형태의 자켓도 있습니다.

하이 칼라 형태로 후디가 부착돼 있어서
이 녀석 역시 캐쥬얼에 매치하기는 수월한 디자인입니다.

아베 제품들을 겪어 보면...

대부분 디자인이 엇비슷한 느낌이고
브랜드 특성이 잘 반영된다는 느낌도 듭니다 ㅎㅎ


  이 블로그 최신글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