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신발

닥터 마틴 윙팁

by 미스토리  2011. 2. 24.
닥터 마틴 윙팁 관련 포스팅입니다.

닥터 마틴이라는 브랜드는...

국내에서도 워낙 인지도가 있고 꾸준히 많은 판매량을 이어가고 있어서
제가 따로 브랜드에 대해서 부연 설명을 드리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블로그에 여러 신발을 소개하면서
닥터 마틴 제품은 워커에 대해 얘기한 적이 몇 차례 있네요.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할 닥터 마틴 윙팁 디자인은 위와 같습니다.

일반적인 색상이 아닌...
봄에 어울리는 컬러를 하나 골라봤습니다.



닥터 마틴 신발의 특징이라면,
굽이 있어서 신었을 때 어느정도 키높이를 보완해 준다는 점,

그리고...

동글 동글한 디자인으로 캐쥬얼에 매치하기 수월하다는 점을 들 수 있겠네요.

젊은 연령대에게 인기가 많지만...

어느정도 나이가 있는 분들도
꽤 많이 신는 것을 보니 두루 두루 선방하고 있다는 느낌입니다.













보통은 위와 같은 브라운과 블랙 색상이 일반적으로 수요가 높다고 볼 수 있겠네요.

화려한 색상에 비해서
범용성 측면에서는 아무래도 무난한 브라운과 블랙이 편합니다.

첫 번째 녀석은 봄에 롤업해서 신으면 깔끔하겠군요 ㅎㅎ








국내에서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닥터 마틴.

이번 시즌은 50주년을 기념한 한정 모델들도 출시됐으니
어떤 결과가 있을 지 한 번 지켜봐야겠습니다^^


[링크] 닥터 마틴 윙팁 (현대백화점)

[링크] 닥터 마틴 윙팁 2 (현대백화점)

[링크] 닥터 마틴 윙팁 3 (현대백화점)

[추가정보] 추천 신발 정보 묶음

  이 블로그 최신글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