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블레이저/정장

커스텀 멜로우 베이지 블레이저

by 미스토리  2011. 4. 20.
커스텀 멜로우 블레이저 관련 포스팅입니다.

커멜 블레이저는...
블로그에 몇 차례 소개를 한 적이 있네요.

캐쥬얼 라인에서는 가격이 비싸지만,
핏이나 전체적인 디자인이 괜찮아서...

최근 몇 년간 계속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다른 캐쥬얼 브랜드와 달리,
세일을 잘 안하고...

세일을 해도 좀처럼 가격이 많이 떨어지지 않아서...
조금 짜증나는 브랜드이기도 하죠 ㅎㅎ

이번 포스트에서는,
S/S 시즌에 맞는 깔끔한 블레이저를 하나 뽑아 봤습니다.


















커스텀 멜로우 블레이저 디자인은 위와 같습니다.

라이트 베이지 컬러로...
S/S 시즌에는 스카이 블루톤과 함께,

상당히 수요가 높은 색상입니다.

면 95% + 폴리 5% 의 구성으로...
면 100% 제품에 비해서 쫀쫀한 느낌이 있지요.

폴리가 적당히 섞이게 되면,
면 자켓의 구김이 어느정도 보완되고....

쉽게 말해 각이 좀 잘 잡힌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부분을 감안한다면,
혼용율은 무난하다고 볼 수 있겠네요.











커멜 제품들의 특징 중 하나라면...
20대의 니즈에 맞게 핏이 상당히 슬림하다는 부분을 꼽을 수 있는데,

블레이저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아이템들의 핏이...
상당히 타이트 하게 출시됩니다.

티아이포맨과 느낌이 비슷합니다.


일반 커멜 블레이저들이 30만원을 훌쩍 넘는데 반해,
이 제품은 가격 메리트가 있군요.


















                                                 
코디하면...
대강 이런 느낌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커멜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사진인데,
초상권 보호를 위해 얼굴은 편집해서 가렸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

슬림한 라인.

가격적 메리트.

이런 블레이저를 찾는다면....
커스텀 멜로우 블레이저도 괜찮은 선택이 될 수 있겠네요^^



ps. 이 포스트를 며칠전에 작성했다가 뒤늦게 발행하는데...
대부분 광속 품절되었네요. 이 부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링크] 커스텀 멜로우 베이지 블레이저 (디앤샵)

[링크] 커스텀 멜로우 베이지 블레이저 (아이스타일)

[링크] 커스텀 멜로우 베이지 블레이저 (11번가)

[추가정보] 커스텀 멜로우 세일 정보 (CJmall)


[추가정보] 추천 블레이저 정보 모음

  이 블로그 최신글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