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세일정보

폴햄 최대 80% + 베이직 하우스

by 미스토리  2011. 5. 20.
폴햄 세일정보 및 베이직 하우스 세일 정보 관련 포스팅입니다.

폴햄은 영캐쥬얼 브랜드로,
젊은층을 타겟으로 공략하고 있으며...

가격이 낮게 형성되어서 접근성이 좋은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상의, 하의, 아우터 등...
제품의 종류도 꽤 많은 편이지요.


특히나 여름철에는...
반팔 칼라티와 일반 티셔츠 및,

면팬츠와 반바지의 수요도 높은 곳입니다.













롯데백화점에서 진행하는 기획전으로,
최대 80%, 세일폭이 상당히 크네요.

본격적인 여름을 준비하기 전...
요즘 이런 저런 아이템들 많이 구입하실텐데,

이런 세일 기회를 잘 활용하면,
정가 대비 합리적인 쇼핑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반팔 티셔츠 위주로 구성돼 있고...
팬츠의 종류도 어느정도 있는 편입니다.













베이직 하우스는...
기본 캐쥬얼 아이템이 주류인 브랜드로,

젊은층을 타겟으로 한,
young 한 느낌의 옷들이 많습니다.

캐쥬얼 코디에 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옷들,
그리고 어느정도 합리적인 가격.

베이직 하우스의 강점이라고 봅니다.













현대백화점에서 진행하는 기획전으로,
베이직 하우스 아이템들을 세일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반팔 칼라 티셔츠를 비롯해서,
베이직 하우스의 무지 반팔티와 나시티(민소매) 등...

종류가 어느정도 있는 편이네요.










여름용 아이템들은 세탁을 자주 하면서,
수명과 교환 주기가 짧아지는데...

가격 경쟁력이 있는 저렴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두 브랜드 모두 정가가 낮은 편이라 접근성이 좋습니다.

여름용 아이템은 세탁을 자주 하면서 수명이 짧아지는데...

이너 제품의 경우,
저렴한 가격대를 선택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겠네요.


폴햄, 베이직 하우스 세일정보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잘 살펴 보시길...^^


[링크] 폴햄 세일정보 (롯데백화점)

[링크] 베이직하우스 세일정보 (현대백화점)

[추가정보] 추천 세일 정보 묶음

  이 블로그 최신글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