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신발

리복 펌프 세일 정보

   
미스토리 


리복 펌프 세일 정보 관련 포스팅입니다.


무신사에서 진행하는 기획전으로,

리복 펌프 스니커즈들을 세일가에 판매하고 있네요.


여러 종류의 모델로 구성되어 있고

기능성 신발도 포함되어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리복 펌프의 경우 20여년 이전에도 출시가 되었었는데,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에도 수요가 높습니다.





타이틀처럼 펌프를 통해서 안쪽에 공기를 넣어줘서

발과 발목을 잡아 주는 기능성 신발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착화감이 괜찮고 쿠션감도 좋아서 이 부분이 장점이고

패션화로 인기도 높습니다.


일반 패션 착장이나 스트릿 패션 착장에서

꾸준히 인기가 높은 아이템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어떻게 보면 다소 투박해 보일 수 있는 디자인이고,

얄상한 형태의 신발이 아닌, 부피감이 있는 스타일입니다만,


이와 같은 스타일이 캐쥬얼이나 스트릿, 또는 힙합 패션 착장에서

포인트 요소로 더욱 어필을 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실용성과 원 포인트 아이템으로서의 활용성이 믹스된 신발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리복은 최근에는 베트멍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서


새로운 모델을 선보이기도 했었는데

신 모델도 선을 보일 계획입니다.


이번 세일은 일반 모델을 비롯해서 리복 펌프 스타일까지,

여러 종류로 구성되어 있고 가격대도 다양한 편입니다.


무난한 스타일부터 포인트를 주기 좋은 스타일까지

여러 종류로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겠네요.




* 참고 이미지: 리복 베트멍 퓨리



* 참고 이미지: 리복 베트멍 퓨리 2018



정가 대비 세일 가격대도 괜찮은 편이라,

둘러볼만한 기획전이라고 판단되네요.



좋은 결과있길 바랍니다^^


 

[링크] 리복 펌프 세일 정보 (무신사)


[추가정보] 추천 신발 정보 모음


이 블로그 최신글


최신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