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계/지갑/벨트/가방

향수 종합 세일정보

by 미스토리  2011. 6. 23.
향수 세일정보 관련 포스팅입니다.

그동안 추천 향수 카테고리에, 
국내에서 인기가 높은 향수들을 몇 개 골라서 소개를 했습니다.





최근 여성분들을 대상으로 한 리서치를 보니,

'여성이 좋아하는 남자 향수 베스트'

이 목록에 제가 포스팅한 향수들이 대부분 등장하더군요.





한 때 향수 매니아로서...

그리고 그동안 살아오면서 여성들의 반응을 심층 분석?한
노력이 어느정도는 결실을 맺었습니다 ㅎㅎ



















LG 패션에서 진행하는 기획전으로...
향수들을 정가 대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네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향수는 적어도 제게는...Must have item 중 하나입니다.

스타일리쉬하고 깔끔한 착장도 중요하지만,
깔끔한 몸 상태와 은은한 향.

필요한 부분이지요.














 



향수는 그 사람을 보여주는 하나의 스타일이 될 수도 있고,
본인만의 매력이 될 수 있다는 생각입니다.

특히나 요즘같은 여름은...
후각에 더욱 민감해지는 계절이죠.


본인에게 잘 맞는 향수를 선택해서 때와 장소에 맞게 잘 활용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네요^^



[링크] 향수 종합 세일정보 (LG패션)

[추가정보] 추천 향수 정보 모음

  이 블로그 최신글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