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세일정보

샤넬 루이비통 에르메스 핸드백 지갑 세일 정보

by 미스토리  2018. 4. 28.


루이비통, 샤넬, 에르메스 핸드백, 지갑 세일 정보 관련 포스팅입니다.


11번가에서 진행하는 기획전으로

루이비통, 샤낼, 에르메스 핸드백과 지갑들을 세일가에 판매하고 있네요.


해외 메이저 디자이너 브랜드로

인지도와 인기가 상당히 높아서 특별한 부연 설명이 필요 없을 것 같습니다.


이번 기획전은 다양한 명품 브랜드 핸드백과

지갑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종류가 많은 편입니다.


국내에서도 인기가 있는 모델들로

여성용 위주로 구성되어 있어서 여성 세일 정보에 정리를 해 봅니다.


세 브랜드 외에도 구찌와 고야드 제품들도 있어서

취향과 용도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겠네요.


보통 명품 병행수입 제품들의 경우,


국내 백화점이나 오프라인 매장에 비해서 가격대가 괜찮은데

이 부분에 대한 선택은 본인이 해야겠네요.


이번 세일은 샤넬백을 중심으로 인기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고,

국내 오프라인 매장 가격들에 비해서 메리트가 있네요.


브랜드들 특징상 온라인이라고 해서 크게 가격 차이가 나지는 않는 구조이니,

이 부분도 참고를 해야겠습니다.


남성용 제품들도 있어서 같이 참고하면 도움이 되겠네요.



좋은 결과있길 바랍니다^^



[링크] 샤넬 루이비통 에르메스 세일 정보 (11번가)


[추가정보] 추천 여성 세일 정보 모음

  이 블로그 최신글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