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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인드 브릿지 모직 슬랙스 (2011 F/W)

by 미스토리  2011. 10. 29.
마인드 브릿지 모직 슬랙스 관련 포스팅입니다.

마인드 브릿지는 캐쥬얼 브랜드로 남녀 아이템을 모두 출시합니다.

기본적인 캐쥬얼 아이템과 비지니스 캐쥬얼 아이템
위주로 구성되어 있고,

평균적인 가격대는 중간 정도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마인드 브릿지는 2003년 국내 최초로 2535 세대를 위한 "비지니스 캐쥬얼"로 탄생한 이후, 자유롭고 스타일리쉬한 옷차림을 추구하는 영어덜트 소비자를 위한 브랜드로 성장해 왔다.

마인드 브릿지는 Prestige에 기반한 Mass 상품과 접근이 쉽고 쇼핑이 용이한 매장으로, 기존의 보수적이고 진부한 Buiness Wear의 이미지에서 탈피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보다 진보적이고 Stylish 한 Business Styling을 제안하고자 한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F/W 시즌에 활용할 수 있는,
모직 슬랙스에 대해서 몇 자 적겠습니다.































디자인은 위와 같습니다.

모 소재의 캐쥬얼 슬랙스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최근 F/W 시즌에 활용할 수 있는 슬랙스 포스팅을 몇 차례 했었는데,

모 소재의 슬랙스는,
몇 벌 정도는 갖추고 있어야 할 아이템입니다.



S/S 시즌 슬랙스가 면 소재 위주로 구성된다면,
F/W 시즌은 모(울) 소재의 슬랙스가 계절에 어울립니다.























종종 마인드 브릿지라는 브랜드를,
약간 old한 이미지로 인식하는 분들이 계신데...

마.브는 영캐쥬얼 브랜드입니다.




특히나 작년부터 디자인 컨셉에 많은 변화를 주면서,
슬림한 핏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아이템 위주로 출시됩니다.

가격대도 많이 높지 않은 편이라,
아이템을 잘 고르면 합리적인 선택이 될 수 있다고 보네요.

메인 모델로 공유 / 이민정을 발탁한 후,
매출도 많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일명, 공유 옴므...
























- 소재: 모 98% + 폴리 2%
- 색상: 그레이 / 네이비 / 브라운
- 노턱 스타일



디테일은 위와 같습니다.

모와 폴리 혼방 소재로 구성되어 있고,
폴리 2%가 포함되어 있어서 신축성이 괜찮습니다.

그레이를 비롯해서 네이비 / 브라운까지,
색상 선택의 폭이 넓다는 부분도 장점이 될 수 있겠네요.



디테일컷에서는 앞/뒤 주름이 보이는데,
주름이 없는 노턱 스타일의 슬랙스입니다.

DP를 위해서 다림질을 하면,
주름이 나타나는데, 마.브 슬랙스는 노턱 스타일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마인드 브릿지는,
이전에 비해서 young한 느낌의 아이템들이 주가 되고,

팬츠들 역시 슬림핏 위주로 출시됩니다.



무난한 구성과 적당한 핏.

괜찮은 선택이 될 수 있겠네요.



























안정적인 소재.

깔끔한 디자인과 적당한 FIT.

캐쥬얼 슬랙스로써의 다양한 활용성.

이런 슬랙스를 찾는다면, 마인드 브릿지도 괜찮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링크] 마인드 브릿지 2011 F/W 신상 모직 슬랙스 (현대백화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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