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세일정보

지오다노 최대 20% 세일 정보

by 미스토리  2012. 2. 10.
지오다노 세일 정보 관련 포스팅입니다.

지오다노는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 중 하나라,
특별한 부연 설명이 필요 없을 것 같습니다.

기본 캐쥬얼 아이템 위주로 구성되어 있고,
디테일이 과하지 않아서 데일리 착장에 활용하기 좋습니다.

























현대 백화점에서 진행하는 기획전으로,
지오다노 아이템들을 세일가에 판매하고 있네요.

최대 20%.

세일 가격 메리트, 괜찮습니다.



신상과 이월 아이템이 같이 있어서,
선택의 폭도 넓은 편이네요.




























여담입니다만...

최근에 포스팅했던 지오다노 면바지.

버건디 컬러를 주문한게 도착했습니다.


톤다운된 색상이라 버건디 컬러가 많이 강조되지 않고,
어두운 색상이라 입기에 부담이 적다는 판단이네요.


사진으로는 실물 색감을 잡아내지 못했는데,
눈에 띄는 톤이 아닌 어두운 계열의 버건디 컬러입니다.

FIT도 깔끔하게 떨어지는 편이라,
무난하게 활용하기에 괜찮을 것 같네요.
























추가적으로...

비비드한 컬러의 지오다노 신상 그린 팬츠도 구입을 했는데,
이 내용은 조만간 포스팅으로 작성할 계획입니다.

제가 직접 촬영한 사진은 아직 준비가 안된 관계로,
브랜드 촬영컷으로 대신합니다.







타이밍 잘 맞춰서 좋은 결과있길 바랍니다^^


[링크] 지오다노 종합 세일 정보 (현대백화점)

[링크] 주인장이 구입한 지오다노 면팬츠 세일 정보 (롯데백화점)

[링크] 주인장이 구입한 지오다노 그린 컬러 팬츠 세일정보 (CJmall)


[추가정보] 추천 세일 정보 모음

  이 블로그 최신글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