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블레이저/정장

XESS 네이비 블레이저 세일 정보

by 미스토리  2012. 3. 4.
제스(XESS) 네이비 블레이저 세일 정보 관련 포스팅입니다.

제스는 비지니스 캐쥬얼 브랜드로,
캐쥬얼 아이템과 비지니스 캐쥬얼 아이템을 같이 출시합니다.

젊은층을 타겟으로 하는 트렌디한 디자인이 주가 되고,
평균적인 가격대는 높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세일 가격 메리트가 있는,
제스 블레이저에 대해서 몇 자 적겠습니다.

































- 소재: 모 100%
- 색상: 네이비
- 계절: 봄 / 가을



디자인과 디테일은 위와 같습니다.

모 100%의 안정적인 구성으로,
소재 구성면에서는 딱히 흠잡을데가 없습니다.

이와 같은 구성의 블레이저는,
많이 두껍지 않기 때문에 봄 / 가을 모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블레이저의 기본 색상 중 하나인 네이비 컬러로,
트렌드에 영향을 받지 않을만한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제스 블레이저는 쓰리 버튼 타입으로 되어 있는데,

상단 버튼은 평소에는 노출되지 않기 때문에,
일반 투버튼 블레이저처럼 활용하면 되겠습니다.

























제스 블레이저는 캐쥬얼한 디자인과 함께,
체크 패턴 / 버튼 디테일이 눈에 띄는 아이템입니다.

체크 패턴의 블레이저는,
단색 솔리드 타입에 비해서 경쾌한 느낌입니다.

과도한 체크나 컬러링의 경우 마이너스가 될 수 있지만,

해당 블레이저는 은은한 체크 패턴으로,
약간의 포인트를 주면서 깔끔하고 캐쥬얼한 느낌을 보여줍니다.



베이스 컬러와 다른 색상의 버튼 디테일도,
위트있는 요소라고 볼 수 있겠네요.






























정가 34만 5천원 / 세일가 13만원대.

세일 가격 메리트, 상당히 괜찮습니다.




캐쥬얼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안정적인 소재의 블레이저.



타이밍 잘 맞춰서 좋은 결과있길 바랍니다^^


[링크] 제스(XESS) 네이비 블레이저 세일 정보 (현대백화점)

[링크] 제스(XESS) 네이비 블레이저 세일 정보 (신세계백화점)


[추가정보] 추천 블레이저 정보 모음

  이 블로그 최신글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