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디사진/브랜드소식

임시 쇼핑 후기 (2012. 3. 17)

by 미스토리  2012. 3. 17.
쇼핑을 다녀왔는데 다시 외출을 해야 하고,
자료와 내용을 정리해야 해서 후기는 시간이 조금 걸릴 것 같습니다.

브랜드별로 S/S 신상이 많이 출시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직은 아주 많은 수의 아이템이 출시되지 않았고,
매주마다 점차적으로 보강될 것으로 예상되네요.




평균적으로 가격대가 작년에 비해서 상승해서,
이 부분은 약간의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이번 쇼핑에서 여러 아이템을 구입했는데,
그 중 일부만 급한대로 촬영해 봤습니다.

제일모직에서 런칭한 EIGHT SECONDS의 머스터드 컬러 면팬츠입니다.


면과 폴리 혼방 소재이고,
핏은 적당하게 라인을 잡아주는 슬림핏입니다.

깔끔한 색감과 S/S 시즌에 어울리는 컬러이고,
가격대가 그렇게 높지 않은 편이라 무난해 보여서 구입을 했네요.




보트 슈즈는 VANS 제품들입니다.

역시나 S/S 시즌에 많이 활용할 수 있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괜찮을 것 같네요.























신발만 방 하나를 가득 채우고 있는데,
모두 돌려서 신지도 못하면서 계속 구입을 하게 되네요.

관상용? 신발만 늘어갑니다 ㅎㅎ


후기는 정리되는대로 포스팅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시길^^
  이 블로그 최신글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