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블레이저/정장

[오늘하루만] 마에스트로 블레이저 (모 100%)

by 미스토리  2012. 8. 28.
마에스트로 블레이저 세일 정보 관련 포스팅입니다.

마에스트로는 비지니스 캐쥬얼 브랜드로,
포멀한 스타일의 아이템들을 출시하는 곳입니다.

LG 패션의 여러 브랜드 중 하나로,

일반 영캐쥬얼 라인에 비해서 타겟 연령층대가 높은 편이고,
가격대도 높은 편입니다.











캐쥬얼 라인에 비해서 안정적인 퀄리티가 장점인데,
수트를 전문적으로 출시하는 브랜드들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 소재: 모 100%
 - 색상: 네이비




LG 패션에서 진행하는 기획전으로,
마에스트로 블레이저를 오늘 하루 세일가에 판매하고 있네요.

마에스트로라는 브랜드는 서두에서 언급했듯이,

타겟 연령층이 영캐쥬얼 브랜드에 비해서 높습니다만,

이 블레이저는 깔끔하게 활용하기 좋은 디자인과 구성입니다.



모 100%의 안정적인 구성으로,
블레이저의 가장 기본이라고 볼 수 있는 네이비 컬러입니다.

은장 버튼 디테일이 포인트가 되고,
과도하지 않은 핏과 총장으로 깔끔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마에스트로 블레이저는 캐쥬얼 라인의 블레이저에 비해서
안정적인 총장과 구성이 특징입니다.


포멀하고 깔끔한 스타일로 연출하기를 원한다면,
괜찮은 선택이 될 것 같네요.

어느정도 상체가 발달한 분들에게도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일반 캐쥬얼 라인의 블레이저에 비해서,
퀄리티도 나은 편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정가 약 40만원 / 세일가 7만 9천원.

세일 가격 메리트 상당히 괜찮습니다.



블레이저는 Must have item 중 하나입니다.

안정적인 구성과 디자인의 마에스트로 블레이저.



오늘 하루만 짧게 진행하는 세일이니,
타이밍 잘 맞춰서 좋은 결과있길 바랍니다^^


[링크] 마에스트로 블레이저 오늘하루 세일정보 (LG패션)

[추가정보] 추천 블레이저 정보 모음

  이 블로그 최신글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