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블레이저/정장

제스(XESS) 블레이저 폭풍 세일 정보 (블랙)

by 미스토리  2013. 1. 15.





 - 소재: 모 90% + 나일론 10%
 - 색상: 블랙




아이스타일 24에서 진행하는 기획전으로,
제스(XESS) 블랙 블레이저를 세일가에 판매하고 있네요.

제스 블레이저는 깔끔한 블랙 컬러로,
모 90% / 나일론 10%의 무난한 구성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투 버튼 / 사이드 벤트의 기본 스타일로,
트렌드 영향을 받지 않을만한 베이직한 디자인입니다.

이와 같은 스타일의 블레이저는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할 아이템인데,
가을 / 초겨울에서 봄까지 활용이 가능합니다.

얇은 블레이저들에 비해서 두께감이 있으니,
이 부분은 참고를 해야겠네요.




























정가 약 38만원 / 세일가 6-7만원대.

세일 가격 메리트 상당히 괜찮습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안정적인 소재 구성의 제스 블레이저.




웬만하면 웃지 않는데...
해당 mall에 어떤 분이 폭풍 후기를 남기셨더군요 ㅎㅎ


타이밍 잘 맞춰서 좋은 결과있길 바랍니다^^


[링크] XESS 블레이저 폭풍세일 정보 (아이스타일24)

[추가정보] 추천 블레이저 정보 모음

  이 블로그 최신글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