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인장후기

티아이포맨 셔츠 폭풍 세일 정보 + 간략 후기

by 미스토리  2013. 1. 18.




 - 소재: 면 100%




하프 클럽에서 진행하는 기획전으로,
티아이포맨 핑크 셔츠를 세일가에 판매하고 있네요.

이번 포스트의 티아이포맨 셔츠는,
저 역시 갖고 있는 셔츠 중 하나입니다.

깔끔한 핑크톤으로 포인트 셔츠로 활용할 수 있고,
일반 셔츠에 비해서 두께감이 있습니다.



티아이포맨 브랜드 특성을 반영하여,
슬림한 핏으로 출시된 아이템입니다.




















상단에 첨부한 이미지들은,
주인장이 직접 촬영한 티아이포맨 셔츠 실사컷 모음입니다.

색감을 정확하게 잡아내지 못했는데,

실물은 해당 mall이나 제가 찍은 사진에 비해서,
약간 더 어두운 톤입니다.

밝은 핑크톤이 아닌 바이올렛과 핑크의 중간 정도로 보면 되겠네요.




티아이포맨 셔츠는 버튼 다운 스타일로,
카라를 고정할 수 있고 전체적으로 슬림한 핏입니다.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다른 셔츠에 비해서 두께감이 있으니 참고를 해야겠습니다.




























정가 약 14만원 / 세일가 1만원대.

세일 가격 메리트 상당히 괜찮습니다.




이정도 가격이라면 부담 없이 접근하기 괜찮겠네요.

타이밍 잘 맞춰서 좋은 결과있길 바랍니다^^



 ps. 추가적으로 티아이포맨 세일중인 다른 셔츠들 링크도 포함 시켰습니다.
같이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링크] 티아이포맨 핑크 셔츠 폭풍세일 정보 (하프클럽)

[추가링크] 티아이포맨 셔츠 세일 정보 2 (하프클럽)

[추가링크] 티아이포맨 셔츠 세일 정보 3 (하프클럽)

[추가링크] 티아이포맨 셔츠 세일 정보 4 (하프클럽)

[추가링크] 티아이포맨 셔츠 세일 정보 5 (하프클럽)


[추가정보] 추천 상의 정보 모음

  이 블로그 최신글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