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블레이저/정장

티아이포맨 블레이저 폭풍세일 정보 (그레이)

by 미스토리  2013. 1. 22.





 - 소재: 면 98% + 폴리 2%
 - 색상: 그레이




현대 백화점에서 진행하는 기획전으로,
티아이포맨 블레이저를 세일가에 판매하고 있네요.

이번 포스트의 티아이포맨 블레이저는,
면 소재 기반의 블레이저입니다.

폴리 혼방 소재로 신축성이 좋은 구성이고,
브랜드 특성을 반영하여 슬림한 FIT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와 같은 면 블레이저는 봄 / 가을 시즌 모두 활용이 가능합니다.

네이비와 함께 블레이저의 기본인 그레이 컬러로,
전체적으로 캐쥬얼하고 위트있는 디테일이 포인트가 됩니다.

과도한 디테일을 배제한 기본 스타일로,
구성 / 디자인 및 세일 가격 메리트가 괜찮은 아이템입니다.





























세일가 10만원 내외.

세일 가격 메리트 상당히 괜찮습니다.


티아이포맨 블레이저는 평균적으로 가격대가 높은데,
이만한 세일가라면 부담 없이 접근하기 괜찮겠네요.




타이밍 잘 맞춰서 좋은 결과있길 바랍니다^^


[링크] 티아이포맨 블레이저 폭풍세일 정보 (현대백화점)

[링크] 티아이포맨 블레이저 폭풍세일 정보 2 (현대백화점)

[링크] 티아이포맨 블레이저 폭풍세일 정보 (롯데백화점)

[링크] 티아이포맨 블레이저 폭풍세일 정보 2 (롯데백화점)

[링크] 티아이포맨 블레이저 폭풍세일 정보 3 (롯데백화점)


[추가정보] 추천 블레이저 정보 모음
  이 블로그 최신글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