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블레이저/정장

제스(XESS) 체크 블레이저 세일 정보

by 미스토리  2013. 1. 29.





 - 소재: 모 100%




현대 백화점에서 진행하는 기획전으로,
제스(XESS) 체크 블레이저를 세일가에 판매하고 있네요.

제스 블레이저는 은은한 체크 패턴이 포인트가 되는 블레이저로,
F/W 시즌용으로 출시돼서 어느정도 두께감이 있습니다.

모 100%의 안정적인 소재 구성으로,
캐쥬얼한 느낌과 위트있는 디테일이 포인트가 됩니다.



또한 카라 후면부 배색 디테일을 비롯해서,
버튼도 포인트가 됩니다.

전체적으로 캐쥬얼한 느낌이 강한 블레이저입니다.



















이와 같이 은은한 체크 패턴 디테일은,
단색 블레이저에 비해서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타일이기도 한데,

기본 블레이저를 갖추고 있거나 포인트용 상의를 찾는다면,
괜찮은 선택이 될 수 있겠네요.



과도하지 않게 드러나는 체크 패턴의 블레이저는,
단색에 비해서 경쾌한 느낌을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세일가 10만원 중반대.

세일 가격 메리트 괜찮습니다.



타이밍 잘 맞춰서 좋은 결과있길 바랍니다^^


[링크] 제스 체크 블레이저 세일 정보 (현대백화점)

[추가정보] 추천 블레이저 정보 모음
  이 블로그 최신글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