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블레이저/정장

지이크 체크 블레이저 세일 정보

by 미스토리  2013. 2. 5.

 




 - 소재: 모 100%




지이크 체크 블레이저 세일 정보 관련 포스팅입니다.

지이크 블레이저는 블루톤의 상의로,
모 100%의 안정적인 구성입니다.

두꺼운 겨울용 모직 소재의 블레이저가 아니라,
봄 / 가을 시즌 모두 활용이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투 버튼 기본 스타일로,
사이드쪽 티켓 포켓을 비롯해서 전체적으로 무난한 디자인입니다.

라펠쪽의 부토니에용 브로치는 탈부착이 가능한 형태로,
선택적으로 활용하면 되겠습니다.

















지이크 블레이저는 블루톤에 체크 디테일이 포인트가 되는데,

이와 같은 스타일의 블레이저는,
포인트 상의로 활용하기 괜찮습니다.

단색 컬러의 블레이저만 갖고 있다면,
체크 패턴 블레이저를 추가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체크 블레이저는 단색에 비해서 경쾌하고 캐쥬얼한 느낌을 살릴 수 있고,
차별화된 느낌을 연출하기도 좋습니다.




























상단에 첨부한 이미지들은 체크 블레이저를 활용한 코디 예시입니다.

종류와 색상 배합이 다른 아이템들이지만,
체크 블레이저는 위와 같이 다양한 분위기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일반 블레이저에 비해서 희소성이 있고,
개성을 표현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이라 저 역시 많이 활용하는 편입니다.




























정가 약 40만원 / 세일가 10만원 초반대.

세일 가격 메리트 괜찮습니다.




안정적인 구성과 깔끔한 디테일의 지이크 체크 블레이저.


좋은 결과있길 바랍니다^^


[링크] 지이크 체크 블레이저 세일 정보 (현대백화점)

[링크] 지이크 체크 블레이저 세일 정보 (롯데백화점)

[추가정보] 추천 블레이저 정보 모음

  이 블로그 최신글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