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블레이저/정장

워모 블레이저 세일 정보 (블루/머스타드/카키)

by 미스토리  2013. 3. 5.





 - 소재: 면



현대 백화점에서 진행하는 기획전으로,
워모 블레이저들을 세일가에 판매하고 있네요.

이번 포스트의 워모 블레이저는 면 소재 기반으로,
봄 / 가을 시즌 모두 활용이 가능합니다.


F/W 시즌용으로 출시되는 모(울) 소재의 블레이저에 비해서,
두께감이 얇은 편이고 화사한 색감이 장점입니다.


















워모 블레이저는 S/S 시즌에 어울리는 화사한 색감이 장점으로,
포인트 주기 좋은 블루 / 머스타드 / 카키 컬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카라 후면부를 비롯해서 배색 디테일이 추가된 형태로,
캐쥬얼하게 활용하기 좋습니다.

최근 추세를 보면 남성용 블레이저는,

네이비 / 블랙 / 그레이 등 기본 컬러가 아닌,
화사한 색상의 블레이저나 패턴이 들어가 있는 형태도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계절에 어울리는 화사한 느낌을 연출하기 좋은 상의입니다.



























세일가 6-8만원대.

세일 가격 메리트 괜찮습니다.


캐쥬얼한 느낌의 워모 블레이저.

가격이 저렴해서 큰 부담이 없겠네요.

좋은 결과있길 바랍니다^^


[링크] 워모 블레이저 세일 정보 (현대백화점)

[추가정보] 추천 블레이저 정보 모음
  이 블로그 최신글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