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블레이저/정장

지오지아 블루 블레이저 세일 정보 (면 / 마)

   
미스토리 



 - 소재: 면 55% + 마 45%



지오지아 면 블레이저 세일 정보 관련 포스팅입니다.

이번 포스트의 지오지아 블레이저는,
S/S 시즌에 활용하기 적합한 구성의 상의입니다.

면 + 마 혼방 소재로 구성되어 있고,
두껍지 않아서 봄 / 초여름 시즌까지 활용이 가능합니다.














지오지아 블레이저는 캐쥬얼한 디자인으로,
슬림 FIT / 위트있는 디테일이 포인트가 됩니다.

S/S 시즌에 어울리는 시원한 블루톤의 색감으로,
지금 시즌에 입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지오지아 블레이저는 카라 후면부 배색 디테일이 포인트가 되고,
팔꿈치 부분에는 베이스 컬러와 같은 엘보우 패치가 포인트가 됩니다.

이와 같은 면 / 마 소재의 블레이저는 자연스러운 구김이 특징으로,
네츄럴하게 입을 수 있는 블레이저 자켓입니다.

하의를 진청 계열의 청바지와 매치해도 되겠고,
밝은 톤의 면팬츠와 매치해도 괜찮습니다.



어제 쇼핑을 나가서 지오지아 아이템들도 다 살펴 봤는데,
사파리 점퍼와 블레이저류의 종류가 많은 편이였습니다.

세일로 가격이 다운된 상태이니,
오프라인 쇼핑도 해 보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코디아이템] 하의 - 화이트 면 팬츠 / 신발 - 디올 옴므 스니커즈











 [코디아이템] 하의 - 플랙진 베를린 925 (링크) / 신발 - 세바고 보트 슈즈 (링크)




상단에 첨부한 이미지들은 주인장이 직접 제작한 추천 코디 예시입니다.

응용해서 본인의 스타일에 맞게 코디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네요.























세일가 10만원 내외.

세일 가격 메리트 괜찮습니다.



S/S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디자인과 구성의 지오지아 블레이저.

좋은 결과있길 바랍니다^^


[링크] 지오지아 블루 블레이저 세일 정보 (신세계백화점)

[추가정보] 추천 블레이저 정보 모음
이 블로그 최신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