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블레이저/정장

티아이포맨 화이트 블레이저 세일 정보

   
미스토리 



 - 소재: 마 100%



티아이포맨 화이트 블레이저 세일 정보 관련 포스팅입니다.

이번 포스트의 티아이포맨 블레이저는,
S/S 시즌용으로 출시된 상의 블레이저 자켓입니다.

마 100% 소재 구성으로 얇은 소재로 제작되어서,
초여름까지 활용이 가능합니다.
















날이 아주 더워지기 전까지는 이러한 구성의 블레이저들을 활용할 수 있는데,
봄, 여름 주력으로 입을 수 있는 시즌용 자켓입니다.

마 소재의 블레이저는 통기성이 좋고 가벼우며,
더운 날에도 롤업 스타일 등으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티아이포맨 화이트 블레이저는 브랜드 특성을 반영해서,
캐쥬얼하고 슬림한 FIT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플랩 포켓 / 베이스 컬러와 다른 버튼 디테일이 포인트가 되는 상의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화이트 블레이저는 오염에 취약하며 관리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지만,

화사한 색감 / 계절에 어울리는 산뜻함은,
이러한 단점을 충분히 상쇄할 수 있다고 봅니다.

이러한 이유로 저 역시 S/S 시즌에,
많이 활용하는 블레이저 색상 중 하나입니다.






















정가 약 37만원 / 세일가 10만원 중반 내외.

세일 가격 메리트 괜찮습니다.



기본형 블레이저를 갖고 있고 산뜻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다면,
화이트 블레이저에도 한 번 도전해 보는 것이 좋겠네요.

좋은 결과있길 바랍니다^^


[링크] 티아이포맨 화이트 블레이저 폭풍세일 정보 (갤러리아백화점)

[링크] 티아이포맨 화이트 블레이저 폭풍세일 정보 (롯데백화점)

[링크] 티아이포맨 화이트 블레이저 폭풍세일 정보 2 (롯데백화점)

[추가정보] 추천 블레이저 정보 모음
이 블로그 최신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