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세일정보

프라다 사피아노 머니 클립

   
미스토리 

프라다 사피아노 머니 클립 관련 포스팅입니다.

먼저...
제 블로그를 처음 방문해서 이 글을 보고 계신 분들은,

이전에 제가 작성한 남자 추천 지갑 관련 포스트 (여기 참고)를 읽어 보시면,

요즘 어떤 지갑들이 유행하고 있는 지,
그리고 브랜드별로 어떤 모델이 출시되는 지...


부족하지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최근에 프라다 사피아노 지갑을 소개했었는데,
이와 색상이 같은 머니 클립을 하나 골라봤습니다.













디자인은 위와 같습니다.

일반적인 프라다 사피아노 지갑이나 머니 클립의 수요는 단연... 검정색이 많지만,
화이트 컬러는 화사한 느낌과 함께 희소성이 있는 아이템이라고 생각되네요.

얼마전에 소개했던 지갑과 디자인을 비교해 보겠습니다.






[참고 이미지 - 프라다 사피아노 남자 반지갑 (관련 포스트 -> 여기 참고)]




위에 첨부한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색상이 같은 녀석입니다.

구찌, 루이스비통 등 다른 명품 브랜드들 역시,
시즌을 공략해서 화사한 색상의 지갑들을 출시합니다.


이 녀석도 같은 맥락으로 보면 되겠네요^^





구찌의 인기 모델 구찌 씨마 머니 클립 디자인과도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참고 이미지 - 구찌 씨마 머니 클립 (관련 포스트 -> 여기 참고)]


이 녀석 역시, 구찌에서 상당히 인기가 있는 라인이죠.

범용성 측면에서 본다면 머니 클립 보다는 단연 일반 지갑의 수요가 많습니다만,

휴대가 간편하고 일종의 패션 아이템 개념으로 접근하는 분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
예전에 비해 수요가 많아진 느낌이네요.









프라다 사피아노 라인의 특징이라면,
다른 명품 브랜드의 지갑에 비해서 스크래치에 강한 부분입니다.

보통 명품 지갑들은 야들야들한 가죽을 사용해서 상당히 부드러운 느낌인데,
이러한 점이 스크래치에 취약해지는 단점이 될 수도 있죠.

프라다 사피아노의 재질은 빳빳함이 느껴지고 좀 튼튼하답니다 ㅎㅎ


어떤 브랜드가 좋고, 어떤 디자인이 낫다... 라는 부분은 개인차가 있으니,
본인의 성향에 맞게 선택하면 되겠네요^^


[링크] 프라가 사피아노 머니클립 (신세계백화점)


[링크] 프라다 사피아노 머니클립 (롯데백화점)


[추가정보] 추천 지갑 정보 묶음

이 블로그 최신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