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디사진/브랜드소식

GUCCI 2011 S/S 신상 정보

by 미스토리  2011. 2. 19.
GUCCI 2011 S/S 신상 정보 관련 포스팅입니다.

구찌는...워낙 유명한 브랜드니,
제가 따로 브랜드에 대해서
주절주절 떠들 필요는 없을 것 같네요.









에스콰이어, GQ, 아레나 등...

국내에서 구입할 수 있는 대표적인 남성 잡지들을 보면,
항상 빠지지 않는 브랜드가 명품 라인입니다.

근사한 모델들에게 명품 옷을 입혀 놓고...

'가격은 얼마다...'

'올 봄 트렌드는 이렇다...'

등등 부연 설명과 많은 수식어가 붙죠.

하지만 가격을 생각한다면 현실적으로 접근하는데 어려움이 많습니다.








명품이 됐든 명품 할아버지가 됐든...
합리적인 소비가 최선인 것 같네요^^

명품 브랜드들의 컨셉은
국내 옴므급 브랜드 및 여러 남성 브랜드의 신제품에 많은 영향을 줍니다.

이 부분을 참고해서 2011년 봄에는 어떤 디자인이 트렌드를 주도할 지...
살펴 보면 시장의 흐름을 읽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본론으로 와서,
GUCCI 2011 S/S 신상 사진들을 몇 장 보겠습니다^^













명품 브랜드들 간에도 비슷한 느낌의 제품들이 출시되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은 자사의 아이덴티티를 살리는데 주력합니다.

2011 GUCCI 제품들...

사진을 보면서 올 봄에 유행할만한 아우터 및 팬츠와 이너 정보를 참고해 보세요.

눈에 밟히는 아이템이 꽤 있네요.
색감도 곱고 말이죠 ㅎㅎ

이상, GUCCI 2011 S/S 정보 관련 포스팅 마칩니다^^
  이 블로그 최신글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