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세일정보

그랜져 HG 위장막을 벗다!! (실차이미지,가격 정보 등)

by 미스토리  2010. 10. 27.



  그랜져 HG 실차 이미지 일부 공개 (전,후면부)


그랜져 HG 실차 이미지가 드디어 공개됐습니다. (이미지 출처는 사진에 나와 있습니다.) 그동안 각종 스파이샷만 공개돼서 '과연 그랜져 HG는 언제 출시하는거지?' 라는 의구심이 컸었는데 위장막을 벗었군요.












  그랜져 HG, 그간 공개됐던 스파이샷



위의 사진처럼 전면부 후면부 디자인이 다 공개됐습니다. HG의 측면 사진은 이미 스파이샷으로 여러차례 공개되었기 때문에 라인 정도는 파악이 가능했습니다. 보충 설명을 위해서 그간 공개됐던 그랜져 HG의 스파이샷을 추가로 첨부해 봅니다.


공개됐던 실내 사진입니다. 위장막이 씌워져 있지만 센터페시아의 모습과 시트는 어떤 구조인 지 충분히 파악이 가능하구요.



다음은 얼마전에 포스팅 했던 그랜져 HG 파노라마 썬루프 사진입니다. YF 소나타를 시작으로 국내 세단에도 파노라마 썬루프의 보급이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조만간.. 준중형 차량에도 파노라마 썬루프를 달고 나올거라 예상되네요. 여담이지만, 아직까지 파노라마 썬루프는 문제가 좀 있다는 얘기가 많이 들려오네요. YF 소나타 동호회에서도 초기 출시 때 썬루프 결함으로 닫히지 않아서 비를 맞았다.. 소음이 있다.. 단차가 있다.. 등의 결함 보고가 많이 올라왔습니다.

이제는 어느정도 시간이 지났으니 결함이 좀 잡혔으리라 예상되는데, 그랜져 HG를 구매할 분들이라면 이 부분도 참고하셔야겠습니다. 어떤 신차나.. 초기 결함은 거의 불가피한 문제 같습니다. 오죽하면 신차 나오자마자 구입하면 테스트 드라이버 되는것이다.. 라는 말이 있겠나요? ㅎㅎ













  그랜져 HG 예상 가격



끝으로 그랜져 HG 예상 가격입니다. 현대측에서 언론사에 전달한 정보를 기반으로 발표가 있었는데, 확정 가격이 아닌 예상 가격입니다.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 정도로만 봐주세요.

● 2.4 모델: 3100만원부터 시작

● 3.0리터급 직분사 모델 최고급형: 4500~4700만원선

대략 예상 가격은 위와 같이 나왔습니다. 올 해 안에 출시가 된다니, HG 가격 발표.. 조만간 있을 것이라 예상되네요.








  마치며...



현대에게는 상징적인 모델이였던 그랜져 HG. 그랜져 TG의 뒤를 이어 새롭게 탄생했습니다. 제네시스, 에쿠스와 같은 대형 차량들이 생기면서 포지션은 밑으로 밀렸지만, 아직까지도 그랜져라는 이름은 '좋은 차, 가치 있는 차..' 라고 평가받습니다. 과연 신형 그랜져 HG는 성능, 편의성 등 얼마나 향상이 되었을 지 궁금하네요.

아무쪼록 그랜져의 명성을 이어가고, 선전을 기원해 봅니다. 이상, 그간 공개됐던 내용을 바탕으로 작성한 그랜져 HG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ps. 많이 부족한 글이지만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버튼 한 번씩 꾹 눌러 주세요.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이 블로그 최신글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