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세일정보

이런 포르쉐도 있습니다.

   
미스토리 


올드카 포르쉐 모델입니다. 가장 오래된 모델 맞나요? ㅎㅎ

60마력, 1.5리터 모델이구요. 전면부 헤드 램프는 지금도 유지되고 있는 포르쉐의 전형적인 개구리 눈을 연상케 하고, 강렬한 RED 색상은 마치 페라리의 그것을 보는 것 같습니다.

포르쉐의 디자인이 시간이 지나도 크게 바뀌지 않는 것은 포르쉐의 철학과도 같습니다.

일부 오너들은

'왜 포르쉐의 디자인은 매번 똑같아? 저 개구리 디자인은 왜 변화가 없지..?'

타사의 차량들은 점진적으로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진화하고 있는데, 포르쉐는 기본 디자인을 유지한 상태로 그들만의 정체성을 고집스럽게 지켜가고 있네요.

그런 우직한 모습이 저는 마음에 드네요. 요즘 날렵한 디자인의 신차들만 보다가 이런 올드카를 보면 나름 새로운 매력에 빠져들게 되네요 ㅎㅎ




  이 블로그 최신글        


최신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