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씨마 남자 반지갑 (와인색)

미스토리 

구찌 씨마 남자 반지갑 관련 포스팅입니다.

구찌 씨마 지갑은 블로그에 여러차례 소개를 해드렸는데...


제 블로그를 처음 방문하신 분들은,

주인장이 정리한 추천 지갑 정보(여기 참고)를 먼저 읽어보고,

이번 포스트를 보면... 좀 더 이해가 빠를 것 같네요^^






구찌 지갑은 매년 신상이 출시되고,

시즌별로 색감이 깔끔한 제품들이 나오는데...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해 드릴 녀석도 색상이 상당히 깔끔합니다.

희소성 good^^














디자인은 위와 같습니다.

네이비 색상과 더불어 개인적으로 상당히 좋아하는 컬러, 와인색!

곱군요 ㅎㅎ



봄이나 여름, 경쾌한 비비드 계열의 옷이나 소품들이 많이 나오는데,
명품 브랜드 지갑들도 시즌을 공략하기 위해 기획 상품을 출시합니다.

국내 백화점에 들어오는 시즌별 상품은 수량이 적기 때문에,
한 타이밍... 놓치면 오프라인에서 구하기가 거의 힘들지요 ㅎㅎ








[참고 이미지 - 구찌 씨마 지갑 블랙 (관련 포스트 -> 여기 참고)]



구찌 씨마.

워낙 자주 소개를 해드렸던 녀석이라 추가적인 설명은 여기서 줄입니다.

제가 이전에 작성한 포스트를 보시면...
대강 어떤 디자인이고 가격대가 어느정도인 지 정보가 나와있으니 참고해 보시길..^^


이 색상 판매처는 그다지 많지 않네요.


일단 링크는 11번가로 잡아둡니다.

이상, 포스팅 마칩니다.

[링크] 구찌 씨마 지갑 (11번가)

[추가정보] 추천 지갑 정보 묶음

  이 블로그 최신글        


최신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