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신발

로빈킴 키높이 스니커즈 재입고/세일 정보

by 미스토리  2013. 2. 16.






 - 소재: 가죽
 - 굽높이: 4.8cm




위즈위드에서 진행하는 기획전으로,
로빈킴 키높이 스니커즈를 세일가에 판매하고 있네요.

이 모델은 예전에 포스팅을 했던 스니커즈인데,
깔끔한 디자인에 키 높이 효과가 있는 기능성 슈즈이기도 합니다.

전체적인 분위기가 해외 메이저 브랜드 랑방 스니커즈와 유사하고,
심플하고 캐쥬얼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캔버스 소재가 아닌 가죽 소재로 구성되어 있어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고,
디자인이 깔끔해서 캐쥬얼 착장 어디에나 매치가 가능합니다.

또한 세가지 색상 중 선택을 할 수 있어서,
스타일이나 코디에 맞게 활용이 가능하겠네요.



























로빈킴 스니커즈는 수제작으로 만들어 지는데,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역시나 키 높이 효과입니다.

이러한 로우컷 스타일의 스니커즈들은 대부분 낮은 신발이 주가 됩니다만,
로빈킴 스니커즈는 4.8cm의 굽 높이로 키 높이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내외부를 합친 높이가 거의 5cm 가까이 되기 때문에,
다른 로우컷 스니커즈에 비해서 높이가 많이 올라 옵니다.

큰 장점 중 하나라고 볼 수 있겠네요.



























정가 약 24만원 / 세일가 7만원대.

세일 가격 메리트 괜찮습니다.




깔끔하고 캐주얼한 디자인 / 키 높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스니커즈.


괜찮은 선택이 될 것 같네요^^


[링크] 로빈킴 스니커즈 세일 정보 (위즈위드)

[추가정보] 추천 신발 정보 모음
  이 블로그 최신글        



more